AK플라자 분당, 지하 1층 쇼핑공간 오픈

서현역 연결…편리한 쇼핑·나들이 오는 17일까지 설 실속 제안전

AK PLAZA 분당점은 서현역 지하 1층 지하철역과 버스정류장 연결통로에 위치한 쇼핑공간(구 SH MALL)을 신규 오픈해 운영한다.

기존 개별적으로 운영돼 오던 공간을 AK PLAZA 분당점에서 운영함에 따라 쇼핑의 즐거움과 만족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상품 및 사은혜택을 제공한다.

13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설 실속 GIFT 제안전을 통해 영패션 초특가전 및 아웃도어ㆍ남성 GIFT 특집 행사를 진행하며 전 층에서 다양한 품목을 실속있는 가격으로 제안한다. 또한 해당기간 지하1층 특설행사장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신라면(5入)을 매일 선착순 150명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AK PLAZA 분당점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구매 혜택 제공뿐만 아니라 식품관 푸드홀 큰장터 및 유아동 설빔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13일부터 18일까지 5층 사은품데스크에서는 AK카드로 30만, 60만, 100만, 2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만5천원, 3만원, 5만원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식품관 설 선물세트를 AK카드, KB카드, BC카드로 구매시 상품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지하1층 식품관 푸드홀에서는 정성가득 제수용품 모음전 및 10大 대박상품전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5층 이벤트홀에서는 유아동 설빔 기획전을 통해 겨울 최종가 상품 기획 및 봄이월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성남=문민석ㆍ강현숙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