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최대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대표 석준호)가 오는 7일 대형 완구 및 육아용품 전문 매장 ‘토이사파리(TOY SAFARI)’를 1천157㎡규모로 쇼핑몰 내에 오픈한다.
토이사파리에는 국내외 유명 완구 및 피규어 등 장난감 브랜드 매장과 육아용품 전문 매장이 대규모로 입점한다.
레고, 반다이, 미미월드, 영실업 등 16개 국내외 유명 장난감 브랜드와 스토케, 부가부, 그라코, 아프리카, 콤비, 맥시코시 등 25개의 대표적 유아용품 브랜드 등 총 41개 업체의 6천여가지 제품 군을 한 곳에서 합리적으로 비교해 구매할 수 있다.
토이사파리 내에는 쇼핑 매장 외에도 블럭방과 승용/아웃도어존 등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 시설이 별도로 운영된다. 토이사파리는 유아용품존, 완구존, 플레이존 등 3개 구역으로 구성된다.
내달 1일까지는 오픈 기념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해 1등에게 시가 65만원 상당의 베이비젠요요 유모차 1대를 제공하는 등 당첨자 8명에게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스토케, 페도라, 토드비 등 7개 유아용품 브랜드에서는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등 제품을 오픈 기념 할인가로 판매하거나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토이사파리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유투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양=유제원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