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방수재킷 ‘패스파인더’ 신제품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화려하고 컬러풀한 색감으로 봄 시즌 가벼운 산행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방수재킷 ‘패스파인더’를 새롭게 출시했다.
네파의 히트상품 중 하나로 더욱 강화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돌아온 2015년 S/S 신제품 ‘패스파인더’는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한 방수재킷으로, 남성제품에는 유광 립소재와 내추럴한 외관인 멜란지를, 여성제품에는 발색이 좋은 RIB원단과 은은한 멜란지 원단을 믹스해 선보였다.
부위마다 필요한 곳에는 타슬란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안감에는 메쉬(MESH)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강화한 이번 신제품은 과감한 절개라인이 특징으로,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방수 지퍼, 어깨의 웰딩 처리가 익스트림한 느낌을 더해준다.
폭 넓은 연령층을 고려해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남성제품은 화이트, 옐로우, 레드, 다크 그린, 로얄 블루, 네이비 등 6가지 색상으로, 여성 제품은 화이트, 옐로우, 핑크, 레드, 블루 등 5가지 컬러로 나왔다. 가격은 25만9천원.
▲르까프, 2015 헤리티지팩 출시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는 신학기를 맞아 백팩과 운동화로 구성된 2015년 헤리티지팩을 출시한다.
헤리티지 백팩은 심플한 실루엣에 르까프 헤리티지 로고를 새롭게 해석했다. 또 성형 몰드를 등판에 적용해 통풍성을 높이고 어깨에 부담을 줄였다. 색상은 카키, 블루, 그레이 3종으로 가격은 9만5천원이다. 초등학생용 백팩도 출시했다.
색상은 오렌지, 라임, 민트, 블루 등이며 가격 8만9천원이다. 또 레트로 로고를 재해석한 운동화 ‘헤리온(HERION)’은 가볍고 탄성이 뛰어난 CMP 인솔을 적용했다. 쿠셔닝 효과는 물론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도 볼 수 있다. 색상은 그레이, 민트 등으로 8만7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미닛메이드, ‘망고·복숭아 퓨레’ 2종 출시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주스 브랜드 미닛메이드(www.minutemaid.kr)가 진한 망고, 복숭아 퓨레에 진짜 복숭아 과육이 들어있어 씹는 즐거움까지 주는 신제품 ‘미닛메이드 망고 퓨레’와 ‘미닛메이드 복숭아 퓨레’ 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미닛메이드 망고 퓨레’는 부드러운 망고 퓨레에 진짜 복숭아 과육이, ‘미닛메이드 복숭아 퓨레’는 상큼한 복숭아 퓨레에 진짜 복숭아 과육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으로, 상큼하게 기분 전환이 필요할때 색다른 식감으로 리프레시를 느끼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입안 가득 퍼지는 망고, 복숭아향과 진짜 복숭아 과육을 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번 미닛메이드 신제품은 입안의 즐거움을 주는 새로운 타입의 음료를 즐겨 마시는 젊은층과 언제 어디서나 상큼하게 기분전환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미닛메이드 망고 퓨레’, ‘미닛메이드 복숭아 퓨레’ 제품은 편의점과 할인점, 체인점, 식품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40ml 캔 1천원, 300ml 페트 1천600원(편의점 기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