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진짜사나이’ 주먹밥 신제품 2종 출시
편의점 GS25가 ‘진짜사나이’ 주먹밥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상품은 ‘진짜사나이 햄참치마요’, ‘진짜사나이 치즈불닭주먹밥’ 등이다.
‘진짜사나이 햄참치마요’는 찰흑미와 현미로 지은 밥을 사용한 잡곡 주먹밥이다. 가격은 1300원.
‘진짜사나이 치즈불닭주먹밥’은 흑임자 밥에 매콤불닭볶음과 치즈 토핑을 사용해 매운맛과 치즈의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루도록 만들었다. 가격은 1400원.
GS25는 둥근 모양의 두 상품 모두 바닥 부분이 평평한 용기를 사용해 손으로 잡고 먹기 편하고, 진열이 편리하도록 했다. 또 기존 둥근 주먹밥의 평균 중량(120g) 보다 54% 늘린 185g으로 출시했다.
▲농심, 50년 라면 노하우 집약한 ‘우육탕면’ 출시
농심이 풍성한 굵은 면발에 소고기·버섯·각종 야채와 고추장으로 맛을 낸 ‘우육탕면’을 출시했다.
이 제품의 핵심은 면발이다. 우육탕면은 일반라면(1.6㎜)보다 2배, 너구리(2.1㎜)보다 1.5배 두껍고 납작한 형태로, 국내 유탕면 중 면발이 가장 두툼하다.
농심은 창립 이래 50년 동안 쌓아온 제면기술 노하우를 담아 두꺼운 면발 속까지 단시간에 익힐 수 있는 제면기술을 개발, 창립 50주년을 맞아 출시한 우육탕면에 이를 처음 적용했다.
우육탕면의 조리시간은 5분(끓는 물 기준·신라면은 4분30초)으로 너구리와 같지만, 겉은 부드럽고 속은 쫄깃한 2가지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면발의 퍼짐 정도를 알 수 있는 ‘식품물성실험’에서 일반면보다 탱탱함(탄력성 등)을 두배 이상 길게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이는 조리 직후의 탱탱한 면발이 마지막까지 양호하게 유지된다는 의미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유통 경로에 따라 960~1천200원.
▲이마트, 피부 노화 방지 ‘솔루시안 리페어’ 라인 출시
이마트가 기초라인 화장품에 피부 노화방지기능을 담은 ‘솔루시안 리페어’ 라인을 선보인다.
‘솔루시안 리페어’ 라인은 노화, 스트레스, 외부자극 등으로 지친 피부를 바로잡아 본연의 능력을 높여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클린징 마스크, 스킨, 에멀젼, 멀티밤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엔프라니와 함께 개발했다.
최근 발효 기능 성분으로 인기가 높아진 유산균에서 추출한 3가지 유산균(락토바실러스·락토코쿠스·비피다) 복합체인 트리바이오(Tri-Bio) 성분을 담았다. 스킨, 에멀젼의 경우 ‘비피다 발효 여과물’과 ‘락토바실러스 발효물’이 정제수 비중을 넘을 정도로 품질을 차별화 했다.
판매가격은 클렌징 마스크(100㎖) 1만5천원, 스킨(140㎖) 2만9천원, 에멀젼(120㎖) 3만2천원, 멀티밤(25㎖) 1만5천원으로 시중보다 절반 이상 저렴하다.
▲엠리밋, 스니커즈 ‘C1 POP(시완팝)’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이 2015년 신학기를 맞아 ‘C1 POP’ 신발을 출시했다.
‘C1 POP’은 엠리밋 전속 모델인 임시완을 모티브로 해 출시된 제품으로, 도심에서 가볍게 신을 수 있는 도심형 스니커즈다. 학생들이 등하교시 또는 일상에서 청바지와도 편안하게 코디할 수 있도록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가벼운 경량 슈즈로 투톤 배색으로 세련된 색감이 특징이며 그레이, 민트, 오렌지, 네이비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소비자가격은 9만8천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