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립도서관‘2014 책읽는 가족’선정

포천시립도서관(관장 이근형)은 지난1월 10일 ‘2014 책 읽는 가족’에 소흘읍 송우리 거주하고 있는 김태현씨 가족을 비롯한 11가족을 선정하여 인증서와 현판을 전달했다.

‘책 읽는 가족’은 한국도서관협회와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시행하는 가족독서운동 캠페인으로 가족단위의 독서활동을 통해 책 읽는 풍토 조성과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고취시키기 위해 매년 하반기에 각 도서관별로 두 가족을 선정하여 인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책 읽은 가족 선정은 도서관 가족회원 중에서 대출실적이 높고 도서반납 실적도 우수하여 장기 연체기록이 없는 모범적인 독서활동을 하는 가족을 대상으로 선정하는데, 중앙도서관은 위승연, 김종락, 양영관 가족이, 소흘도서관은 김태현, 이용호가족, 일동도서관은 박철범, 이승렬가족, 영북도서관은 박준성, 함덕준가족, 영중꿈나무도서관은 김지곤, 이영수가족이 선정되었다.

이번에 선정된 가족들은 “책 읽는 가족으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도서관을 많이 이용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도서관 관계자는 새 해에는 많은 시민이 책 읽는 것을 생활화 하여 가족단위 독서 증진과 도서관 이용이 활성화되어 평생학습도시 조성이 정착되기 바란다고 말하였다.

평생학습센터 소흘도서관팀 ☏ 031-538-3952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