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눈썰매와 스파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전개한다.
올겨울, 투니버스와의 제휴를 통해 탄생한 캐릭터 물놀이 공간 ‘투니 플레이존’을 방문하면 산타로 변신한 인기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원작 이빈)’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자두 산타와 루돌프, 다양한 크리스마스 캐릭터들이 한데 모여 펼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퍼레이드’가 워터파크&스파에서부터 스노우파크까지 펼쳐진다.
퍼레이드가 진행되는 도중 ‘산타의 깜짝 선물 증정’과 ‘크리스마스 포토 서비스’도 함께 진행돼 방문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무대에서는 ‘산타&웅플걸스의 캐롤 댄스 공연’이 진행된다. 방문객들이 물놀이와 눈썰매를 즐기면서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산타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게임 ‘산타를 이겨라’와 현장 룰렛 이벤트 등 재미있는 현장 이벤트가 곳곳에서 펼쳐진다.
이와 함께 스파존에서는 눈과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윈터 스페셜 스파’를 선보인다. 겨울철 몸과 마음을 튼튼하게 하기 위한 ‘겨울 보양 한방스파’를 마련했다. 한방스파는 혈액 순환과 면역력 향상에 좋은 한방 성분 입욕제를 넣은 테마스파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놓쳐서는 안 될 겨울 필수 스파코스다.
아울러 실내 스파존에서는 새하얀 버블로 가득한 ‘버블 스파’를 겨울 시즌 동안만 한정으로 선보인다.
하얀 눈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분위기와 부드럽고 폭신한 입욕감은 이용객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제공한다.
부천=윤승재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