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계절에도 야외 활동을 즐기는 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해 출시된 플렉스팩은 기존에 출시된 다운과 차별화해 신축성을 극대화했다. 허리 및 소매 등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부드러운 스판 소재를 패치했는데, 특히 플렉스 컨셉 재킷의 경우 소매 전체를 폴리 스트레치 소재로 제작, 재킷을 입은 채로 팔 움직임이 많은 스포츠나 러닝을 즐길 수 있다.
또 어둠 속에서도 빛을 반사시키는 리플렉티브 디테일을 사용해 최근 증가한 야간에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의 안전과 스타일 두 가지 모두를 만족시킨다. 운동시 간단한 개인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수납공간과 벌키성(부피가 늘어나는 특성), 보온성, 내구성이 뛰어난 엑셀 골드 구스(EXCEL GOLD GOOSE)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재킷과 베스트, 후드 풀오버의 3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색상도 남·녀 개개인의 취향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도록 블랙, 블루, 라이트 오렌지 등 다양하게 준비돼 추운 날씨에도 야외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의 건강과 스타일을 책임질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재킷은 17만9천원, 19만9천원이며 베스트는 13만9천원과 15만9천원, 후드 풀오버는 7만9천원이며,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뉴발란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규태 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