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브랜드 ‘데이즈’ 일주일간 ‘멀티세일’

속옷부터 골프라인까지 토털 브랜드 각인… 제품 구매시 다른 카테고리 할인

이마트가 자체 브랜드 ‘데이즈(Daiz)’를 토털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키기 위한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는 25일부터 1주일 동안 데이즈 언더웨어를 구입하면 다른 카테고리 데이즈 상품을 할인하는 ‘멀티세일(Multi-Sale)’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데이즈 언더웨어를 구매하면 남성ㆍ여성ㆍ유아동까지 데이즈 바지 전품목 20% 할인, 백팩ㆍ여행가방 10% 할인, 스카프ㆍ모자 등 데이즈 잡화라인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데이즈 골프’는 골프공ㆍ장갑 전품목을 20% 할인하고, 미국 최대 멀티 슈즈샵 ‘페이리스(Payless)’ 전품목은 입점 점포에 한해 30% 할인 행사를 연다.

이마트는 이번 멀티세일을 통해 평균 40%대 재구매율을 보이는 데이즈 언더웨어 고객을 잡화ㆍ스포츠 등 다양한 영역으로 끌어들일 계획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데이즈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의류부터 패션잡화, 골프라인까지 진화하는 중”이라며 “언더웨어를 연결고리로 한 이번 데이즈 멀티세일을 통해 토털 패션 브랜드로서의 ‘데이즈’를 확고히 알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규태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