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이어 세계최초 곡면AV 제품 무선멀티룸 오디오 라인업 추가
삼성 커브드 사운드 바 ‘HW-H7500/H7501’ 시리즈는 커브드 오디오로는 세계 최초의 제품으로, 삼성전자는 커브드 TV에 이어 AV에서도 커브드 제품을 선보이며 ‘토탈 커브드 솔루션’을 완성했다.
이 제품은 삼성 55형과 65형 커브드 UHD TV와 최적의 조합을 이루며, 스탠드와 벽걸이형 모두 가능하다.
특히, 벽걸이로 사용할 경우 기존 TV 스탠드의 나사 홀 사용이 가능해 벽면에 별도의 구멍을 뚫지 않고서도 훨씬 간단히 설치할 수 있어 커브드 TV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또 커브드 TV의 곡선을 더욱 강조할 수 있도록 42mm의 슬림한 두께와 TV의 곡률과 동일한 4200R로 디자인돼 커브드 TV 한 대가 주는 느낌보다 더욱 깊은 감성을 전한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상반기 무선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일환으로 선보인 ‘무선 멀티룸 오디오’ 시리즈 M7, M5에 한 단계 라인업을 추가했다.
삼성 무선 멀티룸 오디오는 전원 연결과 전용 앱 설치만으로도 무선으로 오디오나 PC,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를 쉽게 연동할 수 있어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
무선 멀티룸 오디오의 편리한 사용성은 이미 독일 공인 인증기관 TUV로부터 ‘이지 인스톨레이션(Easy Installation)’ 인증을 수여받아 공식 입증된 바 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일 예정인 ‘M3’은 기존 라인업의 주요 요소를 그대로 유지한 채 아담한 크기와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늘릴 예정이다.
박민수기자 kiryang@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