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도 하고 용돈도 벌 수 있는 앱이 탄생했다. 짭짤한 영어는 장학금을 받으면서 영어 단어 암기를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영어 공부에 새로운 동기를 부여하는 신 개념 앱이다. 하루에 3stage씩 1달 동안 영어 단어 공부를 하면 900개의 영어단어를 암기할 수 있는 것은 물론 4천원 상당의 장학금도 벌 수 있다.
영어공부를 통해 받은 장학금은 스토어에서 도넛, 커피, 음료, 외식, 영화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하는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현금 환급도 가능하다. 특히 매달, 매주 상위 랭커들은 추가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6개월 이상 꾸준한 이용자에게는 어학연수의 기회도 주어진다.
공부하기도 바쁜 취업준비생들에게 취업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는 것은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다. 취업스터디는 공부에 도움을 주는 최신 이슈와 뉴스, 시사 상식에서부터 면접족보와 면접결과 등에 이르기까지 취업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손쉽게 알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이다.
매일 최신 뉴스와 이슈들이 업데이트되며 푸시기능을 활용하면 원하는 정보만 간추려 받을 수도 있다. 또 댓글을 통해 다른 취업준비생들과 다양한 의견을 교환할 수도 있다. 최신 뉴스와 시사용어도 공부하고 취업에 관한 정보도 손쉽게 얻고자 하는 취업준비생들이라면 취업스터디 앱을 적극 활용해보자.
아마추어 골퍼들의 든든한 코치이자 지원자가 돼 줄 똑똑한 앱이 탄생했다. GPS와 야디지북, Voice, 스코어, 샷, 핸디캡, 거리측정기 등의 다양한 기능을 합친 파이골프 보이스 캐디 앱이 바로 그것이다.
4만5천개에 달하는 코스가 맵핑돼 있으며 스마트폰을 몇 번 두드리는 것만으로 그린 중앙까지 남은 거리를 알려줘 편안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티타임 기능을 통해 골프장 잔여 타임 정보를 알 수 있으며 부팅플라자 기능을 활용하면 부킹,초대, 조인, 양도, 양수 정보를 손쉽게 등록하고 확인할 수 있다.
박민수기자 kiryang@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