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형 워터파크 웅진플레이도시 추석, 한복입은 어린이 공짜

가족형 워터파크 웅진플레이도시는 추석 연휴를 맞아 ‘한가위 가족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한복을 입고 보호자와 함께 오는 어린이(13세 이하)는 워터파크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어린이 한복 사랑 우대’가 내달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또한 홈페이지(www.playdoci.com)를 방문해 ‘어린이 만원 이용권’을 출력, 현장매표소에 제시하면 13세 이하 어린이는 워터파크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다음달 6일부터 10일까지 4일 동안 선착순 1천명의 어린이에 한해 진행된다.

이와 함께 9월 한달간 ‘9월 생일자 우대’ 이벤트를 진행, 9월 생일자는 한달 동안 워터파크&스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생일 당일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웅진플레이도시 관계자는 “이번 명절을 맞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가족 윷놀이 게임과 투호 등 전통 민속놀이와 물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워터게임 등을 마련했으니 연휴기간에 방문해 ‘한가위 바캉스’의 기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친지 및 지인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수 있는 이색 추석 선물로 ‘워터파크 기프트권’을 정상 이용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부천=윤승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