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신혼부부 위한 옷방 인테리어 ‘더블유’ 출시

공간ㆍ수납 효율↑… “아기자기 신혼집 드레스룸 꾸며볼까”
44종 내부구성 ‘고객 맞춤’ 인테리어 출시기념 체험기회 증정 이벤트도

종합 홈 인테리어전문기업 ㈜한샘이 신혼부부를 위한 드레스룸 ‘더블유’를 출시하면서 ‘한샘 옷방 플래너’가 고객 맞춤으로 설계한 드레스룸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더블유는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드레스룸을 꾸미려는 사람은 많지만 신혼부부들의 경우 작은 공간에서 시작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공간을 덜 차지하면서 수납효율이 높은 드레스룸을 개발하게 된 것이다.

더블유의 장점은 44종의 내부구성 중 수납물에 맞게 나만의 드레스룸을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다. 행거에 걸어 보관하는 옷, 접는 옷, 속옷 등 의류는 물론 가방과 구두 등 액세서리, 화장대 등 자신이 원하는 용도에 따라 내부 구성을 정할 수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수납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한샘 옷장 플래너와 고객이 1:1 맞춤으로 설계한 드레스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레스룸을 설치하려는 공간에 대한 정보와 원하는 드레스룸 내부 구성을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7명을 선정, 더블유 드레스룸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또한 더블유 드레스룸 세트 구입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제습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한샘은 필요한 수납장은 많은데 공간이 좁아 각각 구입할 수 없는 고객을 위한 기능을 합친 샘베딩(SAM BEDDING) 일체형 수납장 25종도 선보였다. 서랍장과 옷장이 합쳐진 ‘서랍형 옷장’ 13종을 비롯, 전신거울과 옷장을 합쳐놓은 ‘거울형 옷장’ 등이다.

안산=구재원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