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베가 아이언 ‘킷캣’ 업그레이드 실시

킷캣 업그레이드

팬택은 자사 스마트폰 베가 아이언의 운영체제(OS)를 안드로이드 최신 버전 ‘킷캣(KitKat)’으로 업그레이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베가 아이언 사용자들은 한층 빠르고 편리해진 최신 사용자 환경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킷캣 운영체제가 적용되면 이미지 및 정보처리능력이 향상돼 멀티미디어 컨텐츠 등 다양한 기능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환경을 갖추게 된다.

 

최신 모델에 적용된 신규 기능 ‘앱 절전 옵션’도 지원된다. 화면이 꺼져 있을 때 사용자가 선택한 애플리케이션의 데이터 통신을 일시적으로 중단해 배터리 소모를 최소화시켜 준다.

 

이 외에도 키보드에 다양한 이모티콘이 추가되어 문자메시지 작성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애플리케이션을 작은 창으로 띄워 멀티태스킹을 즐길 수 있는 ‘미니윈도우’에는 인터넷 기능이 추가됐다.

인터넷 실행 시 웹 페이지 전체를 캡쳐할 수 있는 ‘스크롤 캡처’, 기사나 블로그 글을 읽어주는 ‘페이지 듣기’ 기능도 지원된다.

 

한편 팬택은 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후지원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사용자들이 항상 최신 스마트폰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운영체제 업그레이드와 ‘베가 기프트 팩’을 제공하고 있다. 

박준상기자 parkjs@kyeonggi.com

사진=킷캣 업그레이드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