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이브자리, 시원한 여름 침구 ‘에코휘바’ 출시 外

◇이브자리, 시원한 여름 침구 ‘에코휘바’ 출시

침구 전문업체 이브자리가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청량감효과 기능이 있는 2014년형 에코휘바 침구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에코휘바 침구는 자일리톨 성분이 수면 시 몸에서 나오는 수분과 반응해 열에너지를 흡수하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항균성과 소취성이 뛰어나 땀이나 노폐물로 인한 세균 증식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UV 차단 기능이 있어 피부를 보호하고 쾌적한 숙면에 도움을 준다.

에코휘바 라인 중 ‘에코빌’은 표면이 오돌토돌한 면리플을 사용해 몸에 감기지 않아 통기성이 좋으며, 그레이와 시원한 그린컬러, 내추럴한 나뭇잎 패턴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스피아민트’는 면 60수 아사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감, 흡수성, 통기성이 좋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체르빌’은 여름철 소재의 대표적인 라미(모시)를 사용한 여름 이불이다.

◇베네통, 이태리 직수입 여행용 캐리어 출시

베네통(BENETTON) 코리아가 이태리 직수입 베네통 여행용 캐리어를 출시했다. 다양화된 국내 고객의 취향과 편의성을 고려, 내구성을 높인 하드 케이스와 수납력이 좋은 소프트 케이스를 각각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마련해 라인업을 강화했다.

하드 케이스와 소프트 케이스 모두 두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하드 케이스의 경우 20인치, 24인치, 29인치로, 소프트 케이스는 20인치, 29인치로 출시됐다. 특히 여행용 캐리어 전면에는 베네통 로고를 감각적으로 배치해 개성과 스타일을 살렸다. 베네통 여행용 캐리어는 브랜드 특유의 컬러감을 강조해 블랙, 블루, 실버의 기본 컬러는 물론 기존 여행용 캐리어에서 흔히 볼 수 없던 핑크, 옐로우, 그린, 레드 등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메리케이, CC 크림 컴플렉션 코렉터 크림 선스크린 SPF 15 출시

메리케이는 피부 톤 보정은 물론 피부 보호와 방어까지 8가지 기능을 한 번에 전달하는 8-인-1 멀티 기능성 제품인 ‘CC 크림 컴플렉션 코렉터 크림 선스크린 SPF 15’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균일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톤으로 표현해주고, 주름 개선, 화이트닝,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인증으로 피부 개선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자외선 A와 B의 차단을 안정적으로 장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광 안정화 처방을 해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글리세린 등의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기 때문에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매끈한 피부 결을 쉽게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베리 라이트’(옐로우 베이스)와 ‘라이트 투 미디엄’(핑크 베이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CJ제일제당, 해물양념장 신제품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해물양념장 신제품 2종 ‘백설 칼칼하게 매운 생선조림 양념’과 ‘백설 깔끔하게 매운 해물볶음용 양념’을 출시했다. 10가지 이상의 갖은 양념을 황금 비율로 버무려 추가 양념 없이 누구나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합성보존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등 3가지 합성첨가물을 빼 해물요리에 건강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백설 칼칼하게 매운 생선조림 양념’은 갈치, 고등어, 조기, 삼치 등의 조림용 양념장으로, 국내산 무, 매실 등 안전하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생선조림 본연의 맛과 풍미를 살렸다. 생선요리 외에도 돼지고기 김치찜, 무조림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

 

‘백설 깔끔하게 매운 해물볶음용 양념’은 오징어, 낙지, 쭈꾸미 등의 해산물 볶음용 양념장으로, 국내산 굴농축액과 마늘 등 안전하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했다. 떡볶이,가지볶음, 더덕볶음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