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마운틴하드웨어, ‘쿨 호라이즌’ 티셔츠 출시 外

◇마운틴하드웨어, ‘쿨 호라이즌’ 티셔츠 출시

전문가와 선수들을 후원하며 고 기능성 제품으로 유명한 마운틴하드웨어가 한층 강렬해진 무더위에도 익스트림한 아웃도어를 즐기는 마니아를 위한 냉감 소재 제품인 ‘쿨 호라이즌’ 티셔츠를 출시한다.

땀을 스마트하게 컨트롤하는 이 제품은 신체의 특징을 고려해 부위별 기능성 소재를 결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마운틴하드웨어의 고기능성 쿨링 테크놀로지 ‘쿨큐제로’를 탑재했다. ‘쿨큐제로’는 땀이나 수분과 닿으면 시원함을 준다. 등판과 겨드랑이의 배색 부분은 통기성이 우수한 메시 소재를 적용해 항상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해 제품력을 더욱 높였다. 트레일 러닝, 클라이밍 등 격렬한 움직임으로 활동량이 많은 익스트림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남녀 모두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각각 7만5천원이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승리를 기원하는 ‘싸커 도넛’ 4종 출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선수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싸커 도넛 4종을 다음달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먼저 ‘축구공’은 초콜릿과 슈가파우더로 축구공 모양을 형상화했으며 레몬 필링으로 가득 채운 제품이며, ‘코너킥’은 녹차 파우더와 화이트 아이싱으로 그라운드 위 코너킥을 연상시켰으며 귀여운 축구공 모양 초콜릿을 올려 앙증맞은 도넛이다.

또한 ‘파이팅’은 스트로베리 필링을 채운 도넛에 화이트, 초콜릿 아이싱으로 뿔 모양 초콜릿을 더해 악마 캐릭터를 연상케 하는 도넛이며, ‘삼바 스프링클’은 글레이즈 링 도넛에 초콜릿 스프링클을 올려 브라질 국기 색상 콘셉트가 특징이다. 가격은 단품 기준 ‘축구공’, ‘코너킥’, ‘파이팅’ 각 1천600원, ‘삼바 스프링클’ 1천500원이다.

◇PN풍년, 국내 최초 현미 전용 압력솥 ‘올가브라운’ 출시

PN풍년이 60년 전통 압력솥 노하우를 집약시킨 국내 최초 현미 전용 압력솥 ‘올가브라운(ORGA BROWN)’을 출시했다. 장시간 현미를 불리지 않고도 바로 취사가 가능한 PN풍년의 압력 노하우는 ‘가마솥 압력공법’에 있다.

무거운 뚜껑이 솥 내부의 압력을 높여 더 맛있는 밥을 짓게 되는 우리나라 전통 가마솥 원리에 착안해 일반 압력솥보다 내부 압력을 1.2배 높였다. 즉 단시간 내에 107.8kpa(키로파스칼)의 강한 압력을 가하도록 설계해 현미를 불리지 않고도 부드러운 식감의 현미밥을 완성시킬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한 높아진 내부 압력을 안전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안전장치도 기존의 5중에서 7중으로 강화함으로써 고압의 현미밥 조리에 최적화하도록 설계했다. 뿐만 아니라 손잡이의 경우 슬라이딩 방식을 채택해 초보 사용자도 쉽고 편리하게 뚜껑을 열고 닫을 수 있게 했다.

◇팔도, 어린이 이온음료 ‘뽀로로 스포츠’ 출시

팔도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에 맞춰 체내의 부족한 수분을 빠르게 보충해 주는 어린이 이온음료 ‘뽀로로 스포츠’를 출시했다. 올해 때 이른 더위로 평년보다 기온이 높고 변화가 커 수시로 수분 섭취를 해야 하는 어린이들에게 ‘뽀로로 스포츠’는 칼륨, 마그네슘, 나트륨 등이 함유돼 땀으로 잃어버린 수분을 보충하고 갈증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뽀로로 스포츠’는 월드컵 시즌에 맞춰 ‘축구하고 있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캐릭터를 용기에 입혔다. 스포츠 음료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계인의 축제를 어린이와 함께한다는 의미도 담았다. 용량 및 가격은 200ml에 1천200원. 팔도는 과즙음료 위주의 어린이 음료시장에서 기능성 음료로의 새로운 카테고리 제품을 출시, 뽀로로 음료 제품의 라인업 확장을 꾀하고, 어린이음료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