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신상’ 싸게 팔아요!… 위메프, ‘캠핑위크’ 할인이벤트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다음달 2일까지 ‘캠핑위크’ 를 열고 인기 캠핑용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 위메프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모델과 기존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신상품을 매일 두 상품씩 선정해 ‘선착순 포인트’ 또는 ‘한정수량 특가’로 깜짝 혜택을 준다.

브랜드 캠핑 상품의 경우 ‘선착순 포인트’ 지급으로 고객들에게 혜택을 돌려준다. 지난 26일에는 코베아 체어 모델을 온라인 최저가에 추가로 4천포인트를 제공했으며 뒤를 이어 콜맨, JEEP, 베른 등 유명 캠핑 브랜드 특가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상품에 따라 4천포인트에서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한정수량 파격 가격으로 할인해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캠핑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소셜 최초로 베른 체어를 한정수량만 판매하며 그 뒤를 승용차 위에도 장착이 가능한 루프탑 카고백, 웨버 그릴과 같은 캠핑 매니아의 아이템 등이 준비돼 있다.

‘1+1’ 이벤트도 본 기획전의 쏠쏠한 혜택이다. 캠핑 용품을 구매했을 경우 동일 상품 가격대의 상품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게 기획, 캠핑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한번에 구입할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번 ‘캠핑위크’는 날로 늘어나는 다양한 캠핑인구의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상품만 모아 기획한 대규모 이벤트”라며 “6월 초 연휴를 맞아 캠핑 계획이 있는 이들이라면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