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3’, 이달 28일 공개 앞두고 스펙 및 발표 자료 유출

오는 28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LG전자 ‘G3’의 세부 스펙이 유출됐다. 뿐만 아니라 당일 제품 공개시 발표할 자료도 함께 유출됐다.

21일(현지시간) IT전문매체 GSM아레나는 “LG ‘G3’의 비밀은 잘 지켜지지 않았다”면서 “누군가가 몰래 스마트폰(G3) 내용을 자세히 담은 프레젠테이션을 사진으로 담았다”며 여러 장의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에는 ‘LG G3 SPEC’이라고 적혀져 있는 프레젠테이션 화면을 비롯해 ‘쿼드(Quad) HD’, ‘셀피(Selfie) 기능’, ‘오토 포커스와 듀얼 플래시’라는 제목의 프레젠테이션 화면이 담겨있다.

화면에 나타난 ‘G3’의 스펙을 살펴보면 △크기: 146.3x74.6x8.9mm △색상: 메탈릭 블랙, 실크 화이트, 골드 △OS: 안드로이드 킷캣 4.4 △칩셋: 퀄컴 스냅드래곤 801 △메모리: 32GB eMMC △디스플레이: 5.5인치 QHD IPS △배터리 3000mAh 착탈식이다.

한편, LG전자는 오는 28일 오전 10시 서울 여의도 LG 트윈타워에서 G3 공개 미디어 브리핑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을 포함해 런던, 뉴욕, 샌프란시스코(이상 현지시간 27일), 이스탄불, 싱가포르 등 세계 6개 도시에서 열릴 계획이다.

/제휴사 이투데이 제공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