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레노마 스포츠, 냉감 티셔츠 ‘허니콤 티셔츠’ 출시 外

◇레노마 스포츠, 냉감 티셔츠 ‘허니콤 티셔츠’ 출시

테크니컬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레노마 스포츠가 냉감 기능성 골프웨어 ‘허니콤 티셔츠’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벌집(허니콤)모양의 요철감 있는 원단을 사용해 냉감 기능이 뛰어난 골프티셔츠로 땀이 나도 옷이 몸에 달라붙지 않아 한여름 골프를 즐길 때 청량감과 함께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자외선 차단 및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췄다. 남성용은 자연스러운 느낌의 프린트, 컬러풀한 배색, 그라데이션의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여성용은 컬러풀한 소매 배색, 멀티칼라 스트라이프, 허리 라인이 슬림해 보이는 아가일 프린트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가격은 14만8천원에서 16만8천원 대.

◇매일유업, 신선한 우유로 만든 ‘매일연유’ 출시

매일유업은 신선한 우유로 만든 ‘매일연유’를 출시했다.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며 우유의 영양은 그대로 살려 우유의 맛과 영양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디저트 문화가 급속히 확산되면서 연유의 활용도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로 커피전문점에서는 시럽 대신 연유를 넣어 자연스럽게 단맛은 살리고 커피 맛은 더욱 부드럽게 하는 돌체라떼, 화이트크라우드라떼 등 ‘연유커피’가 인기를 끌고 있다. 날이 더워질수록 사랑을 받는 빙수에도 연유가 들어가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배가된다.

하지만 기존 연유 제품들은 500g이 최소 용량으로 개인 소비자들이 선뜻 구매를 결정하기에는 부담스러운 면이 없지 않았다. 이번 매일연유는 120g으로 용량을 줄여 소비자들의 구매 부담을 낮췄다. 투브형으로 편의성을 높인 것은 물론이고 깔끔한 뒷맛으로 다양한 음식과도 잘 어울릴 수 있게 만들었다.

◇동양매직, 아토피 안심마크 획득 제습기

동양매직은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한 신제품 제습기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으로 파나소닉과 LG전자의 컴프레셔를 채용해 소음이 적고 품질의 안전성을 높였다. 물통이 가득 차면 알람이 울리고, 별도의 배수호수가 있어 때마다 물을 버리는 수고를 덜어준다.

의류건조기능을 넣고 이동식 바퀴, 무선 리모콘을 적용했다. 각 가정의 환경과 공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10리터에서 17리터까지 다양한 용량의 모델을 출시했다. 동양매직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 구매시 옷장과 신발장 제습에 필요한 집중건조 키트를 사은품으로 준다. 가격은 39만8천원~46만9천원.

◇뚜레쥬르, 청도반시·블루베리 등 과일빙수 2종 출시

뚜레쥬르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이색 빙수 2종을 추가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국내산 청도반시, 크랜베리, 블루베리, 딸기 등 상큼한 과일을 주 재료로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아이스홍시빙수는 곱게 간 얼음에 우유와 팥을 넣고 냉동상태의 청도반시를 듬뿍 올렸다. 우유의 부드러움과 홍시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빙수로 기존 빙수와 달리 색다른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뚜레쥬르의 아이스홍시빙수는 영하 45℃로 급속 냉동시킨 국내산 청도반시를 듬뿍 올려 한눈에 건강과 시원함이 느껴진다.

트리플베리요거빙수는 얼음에 요거트를 넣고 상큼한 크랜베리, 블루베리, 딸기가 듬뿍 올라간 형태다. 산뜻하고 신선함이 느껴져 무더운 여름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