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유통가,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랑하는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유통업계의 5월 이벤트도 한창이다. 가격 세일부터 포인트 카드 더블 적립, 사은품 및 이색 경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풍성하게 마련한 것. 각 기념일에 맞는 이벤트들을 시기 적절하게 잘 활용한다면 실속도 챙기면서 함께 하는 기쁨까지 두 배로 만끽할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5월은 각종 기념일이 많아 지출이 크게 늘어날 수밖에 없어 소비자들의 주머니 걱정이 늘어나는 시기”라며 “이에 따라 유통업계에서는 보다 합리적으로 주변 지인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고 말했다.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는 오는 22일까지 신발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20% 할인(일부 품목 및 브랜드 제외) 해주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불어 오는 16~19일 간에는 성년의 날을 맞은 94년생들에게, 14~15일간에는 스승의 날을 기념해 모든 고객에게 추가 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 행사 기간 아동화를 구매하는 고객 1만명에게 아동 양말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진행 중인 다양한 경품 이벤트까지 활용한다면, 혜택을 덤으로 누릴 수 있다. 먼저, 회사 사원증이나 명함을 제시하는 회사원들에게는 호킨스, 장까를로모렐리, 스테파노로시 등의 비즈니스화 구매 시 추가로 10%를 세일해준다. 뿐만 아니라 BC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천800명에게는 피크닉매트를(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제외)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야외 활동이 잦으신 부모님의 선물을 찾고 있다면 ‘아웃도어 제품’만 한 게 없다.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오는 18일까지 전국 밀레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5% 할인과 5%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 카드’를 프로모션 기간 중 구매 시 제시하면 10% 할인 & 10% 적립이라는 더블 혜택을 특정 제품에 한해 누릴 수 있다. 또한 성인용 기능성 티셔츠와 팬츠를 비롯해 키즈 아웃도어 제품을 두 개 이상 구매하면 소비자가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화창한 날씨와 함께 기념일로 가득한 5월은 가족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계절이다. 이런 나들이에서 없어선 안 될 필수품이 있으니, 바로 가족의 즐거운 추억을 담아 줄 카메라다. 소니코리아는 다음 달 8일까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 알파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나들이에 유용한 카메라 용품을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니의 미러리스 카메라 A6000(바디 키트, 표준 줌 렌즈 키트, 더블 줌 렌즈 키트, SEL1670Z 렌즈 패키지), A5000(표준 줌 렌즈 키트, 더블 줌 렌즈 키트), NEX-5T(표준 줌 렌즈 키트, 더블 줌 렌즈 키트), NEX-6(바디 키트, 표준 줌 렌즈 키트, 더블 줌 렌즈 키트) 등 총 4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까지 마치면 소니 정품 배터리 및 충전기 세트(ACC-VW), 16GB 초고속 SD 메모리카드 더블 패키지(SF-16UX/T1 2개), 5000mAh 휴대용 보조 배터리 겸 충전기(CP-F5/NC)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CJ제일제당은 고객들이 부모님께 평소 전하지 못 했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건강도 챙겨드릴 수 있는 ‘햇반으로 부모님께 사랑을 전하세요’ 이벤트를 펼친다.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 부모님께 전하고 싶은 사랑의 메시지를 500자 이내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햇반 스페셜 선물 박스’를 증정한다. 햇반 스페셜 선물 박스는 흰밥부터 잡곡밥, 식후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밥 등 건강에 초점을 맞춰 구성됐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