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켈로그가 체중조절용 시리얼 ‘스페셜K’의 신제품 ‘스페셜K 블루베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의 쌀로 만든 프레이크에 상큼 달콤한 블루베리를 추가해 더욱 맛있게 몸매관리를 할 수 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타임지 선정 10대 슈퍼푸드로도 선정된 블루베리가 들어있어 영양은 물론 달콤한 맛까지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루베리는 시력강화에 도움을 주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들어있어 스마트폰, PC등을 장시간 사용하여 눈의 피로가 높은 현대인들에게 좋으며 노화예방은 물론 피부 미용에도 좋다. 한 끼(1회 분 40g)당 열량이 152kca로 1회 제공 량(40g) 당 하루에 필요한 섭취량의 단백질 11%, 9가지 비타민 25%, 칼슘, 철분, 아연 등 3가지 미네랄 10%가 함유돼 있다. 소비자 가격은 420g의 6천950원.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락앤프레쉬(ROCK’N FRESH)’는 인기상품 7종으로 구성된 ‘1 week Pack’을 출시했다. ‘락앤프레쉬’는 ‘보여주고 싶은 언더웨어’라는 콘셉으로 반바지를 연상시키는 벨트코리, 백포켓, 뒷판 절개 등의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며 고급 원단을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이 눈길을 끈다.
특히 FDA의 승인을 받은 안전한 은 성분이 함유된 코오롱의 ‘ATB-UV+’ 원단을 사용해 항균, 자외선 차단 기능이 뛰어나며, 땀을 빠르게 배출하여 건조한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항상 쾌적함을 느끼게 해준다. 이번에 출시된 ‘1 week Pack’은 락앤프레쉬의 언더웨어 중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 7가지를 선택하면 정상가에서 20%할인을 제공하는 패키지 세트이다. 락앤프레쉬의 모든 제품은 홈페이지(www.rocknfresh.com)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한국파파존스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메뉴를 한 박스에 담은 신제품 ‘파파 플래터(Papa Platter)’를 출시했다. ‘파파 플래터’는 파파존스의 인기 레귤러 피자 수퍼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멜로우 머쉬룸 중 하나와 치킨 스트립, 치킨 팝퍼, 어니언링, 델리 웨지감자 등 총 5가지의 푸짐한 메뉴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 파파존스는 신제품 ‘파파 플래터’ 출시와 함께 이달 말까지 ‘파파 플래터’ 주문 시 신제품 콜라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파파존스 홈페이지(https://www.pj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수분 젤 크림 같은 풍부한 수분감으로 백탁 현상과 번들거림 없이 시원하게 발리는 남성용 데일리 선블록 ‘보닌 더 스타일 선 아쿠아 젤’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남성들이 선블록을 꺼리는 이유로 꼽는 뻑뻑한 제형, 백탁 현상 및 번들거림, 선블록 특유의 냄새 등을 해결해 매일 아침 로션처럼 사용해도 좋을 만큼 가벼운 데일리 자외선 차단제이다.
일상생활에 적합한 자외선차단기능(SPF 30/PA++)으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고 번들거리지 않는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으로 마무리 해준다. 사막의 수분 저장고로 불릴 만큼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블루 아가베 성분을 함유했으며 허브 성분과 활력의 열매 ‘주니퍼 베리’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준다. 특히 시트러스 우디 계열의 상쾌한 향과 부드러운 느낌을 피부에 남겨준다. 80ml에 2만7천원대.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