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광명점에서 ‘비즈니즈 엑스포’ 열려

광명시 우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하는 ‘비즈니스 엑스포’ 행사가 지난 22일 코스트코 광명점에서 열렸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비즈니스 엑스포는 광명시의 식품업체 5개 기업, 제조업체 3개 기업, 문구, 스포츠용품업체 2개 기업 등 10개 기업이 참여했다.

참여업체들은 코스트코 광명점 매장내 이동통로 사이에 홍보부스를 마련, 코스트코를 찾은 시민들에게 광명시 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업체별로 시식, 시제품 테스트 등을 진행해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행사에 참여한 김한수 바디밥스 대표는 “기업이 홍보를 하기 위한 여건이 많이 부족한 실정이고 일반적으로 노력에 비해 가시적인 실적이 잘 나오지 않는데, 이번 행사는 시설 임대비용 없이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얻을 수 있어 좋았다”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광명시는 코스트코 광명점측에 기업 및 중소상공인들을 위한 엑스포를 정기적으로 개최해줄 것과 다음 행사부터는 일반 제조업도 현장판매가 가능하도록 협조해줄 것을 요청했다.

유요성 코스트코 광명점 마케팅 팀장은 “참여기업과 고객들에게 호응이 커서 앞으로도 행사를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했다.

광명=김병화 기자 bhkim@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