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클릭 신제품]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젤 아이필러 外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젤 아이필러’

LG생활건강은 ‘숨37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젤 아이필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발효 히알루론산 성분과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촉촉하게 피부에 속부터 눈가피부를 차오르듯 탱탱하게 가꿔준다.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나이가 들수록 나타나는 눈가 피부의 꺼짐 현상과 피곤하고 지칠 때 눈가 피부가 쳐지는 피부고민을 케어해준다.

자연 발효를 통해 다량의 미네랄과 비타민, 아미노산의 영양 성분이 미립자화 된 ‘발효 대나무 수액’이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을 전달해 피부 갈증을 달래주고, 피부 사이사이 촘촘하게 수분밀도를 높여 피부 속부터 가득 차오르는듯한 놀라운 보습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35ml 7만8천원대.

◇필립스, 어린이 조명 ‘디즈니 컬렉션’ 출시

필립스전자가 LED조명기술과 친근한 디즈니 캐릭터를 결합한 어린이조명 ‘디즈니 컬렉션’을 출시했다. 월트디즈니컴퍼니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이번 조명 컬렉션은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활용한 입체적인 디자인이 강점이다.

이 가운데 ‘소프트 팔(Soft Pal)’은 숙면을 방해하지 않는 은은한 조도의 LED취침등으로, 디즈니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와 픽사 애니메이션 ‘몬스터 대학교’의 설리와 마이크 등 총 4가지 캐릭터로 구성돼 있다. 국제 어린이 안전기준을 충족하는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실리콘 소재를 활용해 기존의 딱딱한 플라스틱 조명과 차별화했다.

어린이의 품 안에 꼭 맞는 앙증맞은 사이즈로 제작돼 인형처럼 안거나 가지고 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거치대 충전식으로 휴대가 간편해 침대 안이나 놀이텐트 등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64가지 조명 색을 구현하는 LED무드조명 ‘리빙컬러스 마이크로’도 디즈니 캐릭터와 만나 어린이방 인테리어 조명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올젠, ‘롤링 셔츠’ 출시

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은 ‘롤링 셔츠(Rolling Shirts)’ 시리즈를 출시했다. ‘롤링 셔츠’는 소매를 살짝 걷어 올린 이른바 ‘롤업 셔츠’로 코튼과 린넨 등 봄, 여름 모두 착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솔리드부터 체크, 스트라이프까지 다양한 패턴과 컬러감으로 선보이며 청바지, 치노팬츠 등 어떤 하의와도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것이 장점이다. 롤링셔츠 시리즈는 소매 부분을 롤업했을 때 더욱 자연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으며, 가벼운 티셔츠에는 아우터처럼 단추를 오픈해서 입으면 세련되면서도 영해보이는 스타일링으로 활용 될 수 있다.

◇피자헛 스포츠 박스 출시

한국 피자헛이 스포츠 시즌을 맞아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스포츠 박스’를 한정 출시했다. 스포츠 박스는 피자헛 박스 시리즈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특별 패키지로, 스포츠 시즌 피자헛 피자와 함께 더욱 풍성한 스포츠 경기 응원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축구 그라운드가 연상되는 일러스트로 응원 분위기를 살린 것이 특징으로 6월까지 한정으로 배달과 방문포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스포츠 박스는 피자헛의 대표 배달 박스 제품 3종으로 만날 수 있다. 피자, 치킨, 포테이토 등 피자헛의 인기 메뉴를 한 박스에 담은 ‘와우 스포츠박스’가 2만7천900원, 더스페셜 피자 2판과 사이드 메뉴 3종으로 조합된 최다 구성의 단일 품목인 ‘와우 플러스 스포츠박스’는 3만5천900원, 텐밀리언셀러 피자 두 판을 한 박스에 담은 신개념 ‘더블 스포츠박스’를 2만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