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는 정교하게 그려지는 펜슬 아이 라이너와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는 리퀴드 아이 라이너의 장점을 하나에 담은 ‘젤 아이라이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크리미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만들어져 라인을 매끄럽게 그릴 수 있으며, 바르자마자 건조돼 눈가에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라인을 그린 후에도 오래 지속되며 눈가 번짐이 적은 것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제품과 함께 구성된 익스펜더블 브러시로 정교한 라인부터 강렬하고 두께감 있는 라인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브러시의 옆면을 이용하면 가늘게 그려져 깔끔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평평한 면을 이용하면 굵게 그려져 과감하고 강렬한 아이 라인을 표현할 수 있다. 가격은 4.5g에 2만8천원.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스페셜 아메리카노 2종’을 선보인다. 엔제리너스커피 ‘스페셜 아메리카노’는 ‘키스 오브 엔젤’과 ‘키스 오브 트레비’ 총 2종의 아이스 제품으로 구성됐다. 진한 에스프레소 더블샷에 고급생수 에비앙과 탄산수 트레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나만의 특별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키스 오브 엔젤’은 프랑스산 고급생수인 에비앙의 순수함이 느껴지는 제품이며 ‘키스 오브 트레비’는 탄산수 트레비의 청량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주문 시 에스프레소 더블샷이 담긴 아이스컵과 에비앙 혹은 트레비를 별도로 제공해 취향에 따라 양을 조절해 마실 수 있다. 가격은 각각 5천200원, 5천400원이다.
락앤락은 귀여운 캐릭터를 형상화한 ‘비스프리 콜렉션물병’ 10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친근하면서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한국·미국·중국 등 다양한 나라를 상징하는 세계 문화 캐릭터 5종과, 카우보이·해적·인디언 등 동심을 자극하는 개성만점 디자인의 키즈 캐릭터 5종,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캐릭터마다 특색 있는 얼굴과 옷차림, 그리고 모자로 표현된 개성만점 뚜껑은 사용의 즐거움은 물론 수집의 재미까지 더해준다. 또한 친환경 신소재 트라이탄으로 만들어져 비스페놀A(BPA)와 같은 환경유해물질의 검출 우려가 없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가볍고 내구성이 강해 야외활동 시 휴대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투명한 소재 특성상 내용물 잔량 확인 및 세척상태 등이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는 해외 유명 아웃도어 전문지에서 베스트 제품으로 인정 받은 재킷과 침낭을 연이어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경량 재킷 ‘수퍼촉스톤 재킷’과 침낭 ‘울트라 라미나’ 시리즈다. ‘아웃도어 매거진’이 추천하는 ‘베스트 바이’ 제품으로 선정된 재킷은 마모 방지 기능과 신축성이 우수해 암벽 등반 등 격렬한 활동에 최적화 됐다.
제품명의 ‘촉스톤’은 클라이머들이 손으로 잡거나 발을 지지할 수 있는 틈새바위나 돌을 의미한다. 자사가 후원하는 세계적인 암벽 전문가가 자연 거벽 등반 시 직접 제품력을 테스트 했다. ‘울트라 라미나’는 해외 유명 아웃도어 전문지 ‘트레일 매거진’이 발행하는 ‘트레일 기어 가이드 2014’를 통해 침낭 부문 ‘베스트 밸류’ 제품으로 선정됐다.
자사가 직접 개발한 인공충전재 ‘써멀 큐(Thermal. Q)’의 가벼움과 보온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내한 온도와 용도 등에 따라 3가지 종류의 침낭을 자신이 즐기는 아웃도어 스타일에 맞춰 고를 수 있다. 가격은 29만~36만원.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