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세탁세제 브랜드 퍼실(Persil)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액체세제 ‘퍼실 센서티브 젤’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퍼실 센서티브 젤’은 퍼실 브랜드의 독자적인 강력한 세척력을 유지하면서도 알러지 반응과 자극을 최소화해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천연 아몬드 에센스를 함유한 저자극 향 포뮬러로 향이 유발할 수 있는 알러지 반응에 대한 우려도 없앴다. 또한 국내 세탁 세제 중 유일하게 ‘유럽 알러지 인증센터(ECARF)’로부터 아토피 피부 환자 대상 피부과 테스트 통과 및 알러지 케어 인증을 획득해 아토피 환자는 물론 피부에 순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형광증백제, 파라벤, 표백제, 포름알데히드 등 10가지 대표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했다.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스포츠 음료 브랜드인 파워에이드는 ‘2014 FIFA 브라질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Gold Rush)’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월드컵 승리염원을 담아 월드컵 트로피인 피파컵을 떠올리게 하는 황금색 색깔이 특징으로 달콤한 망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답게 대표팀 승리에 대한 간절한 염원을 담은 ‘Korea를 응원합니다’라는 응원 문구도 패키지에 담았다.
코카-콜라사는 파워에이드 골드러쉬 출시와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 600ml 3개 들이 및 1.5L 2개 들이 제품 팩에 스포츠물병이 포함된 번들팩을 판매한다.
침구 전문업체 ㈜이브자리가 일본 침구 전문 기업 ‘니시가와’의 기능성 베개 3종 등 총 15가지 아이템을 2014 봄?여름 시즌 상품으로 출시했다.
니시가와는 지난 1566년 창립돼 447년의 전통과 기술력을 보유한 일본의 대표적인 침구 전문기업이다. 이브자리는 니시가와의 기능성 베개 3종 ‘화인 스무스’, ‘의사 추천 베개’, ‘엑셀크림 필로우’를 판매한다. ‘화인스무스’ 베개는 머리가 닿는 베개의 중앙이 움푹 패여있고 어깨가 닿는 하단부가 아치형 구조로 되어 있어 수면 시 머리와 목을 편안하게 받쳐주는 제품이다.
‘의사 추천 베개’는 의사의 수면에 대한 조언을 수렴해 제작한 제품으로 개인의 수면 습관에 따라 어깨가 잘 뭉치는 사람을 위한 ‘어깨용’과 목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이 되고 목을 편안하게 해주는 ‘목베개’, 여성을 위한 ‘여성용’, 주로 옆으로 자는 사람을 위한 ‘측면용’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엑셀 크림 필로우’는 우레탄폼 베개로, 통기성과 복원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베네통 키즈는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봄철에 맞춰 아이들의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위한 글리터링 신발라인 ‘블링팝 시리즈’를 출시했다.
‘블링팝 시리즈’는 글리터링 소재로 포인트를 줘 톡톡 튀며 팝한 느낌을 표현한 제품으로 하이탑, 슬립온, 펀칭 슬립온, 샌들 등 신발 네 종으로 구성됐다. 활동이 많은 아이들이 신고 벗는데 편하도록 지퍼와 스트랩으로 여밈 부분이 디자인된 이번 신제품은 가벼운 소재와 푹신한 쿠션감으로 착용감도 뛰어나다.
더불어 아이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신발 아웃솔에 미끄럼 방지 고무소재를 사용했다. 이 중 요즘 유행하는 하이탑 운동화인 ‘블링팝 하이탑’은 별을 주요 모티브로 삼아 별모양 포인트와 글리터링 효과를 주었으며, 발목을 충분히 감싸줘 편안하고 안정된 착용감을 제공한다. 세탁에 용이한 소재사용으로 실용성 또한 높인 이 운동화는 핑크, 화이트, 실버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