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원마운트 워터파크 리뉴얼 오픈, ‘새봄 새단장 페스티벌’로 새 손님 맞이

고양 일산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가 한달동안 워터파크 새 단장을 마치고 오는 12일 재개장 한다.

원마운트는 워터파크 리뉴얼 오픈에 맞춰 원마운트 내 전역에서는 ‘봄봄봄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한다.

원마운트는 휴장 기간 동안 고객 편의성을 크게 개선하고 구명조끼 대여소를 확장해 고객의 대기 시간을 대폭 축소했으며 야외 워터파크에는 대형 파라솔을 추가해 고객들의 휴식공간을 확보했다. 또 탈의실 라커 수를 더욱 늘리고, 휴대폰 충전기를 설치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실내 워터파크 유수풀 벽면에는 트릭아트를 추가하는 등 인테리어 개선에도 신경을 썼다.

새 단장을 기념해 원마운트 곳곳에서는 오는 19일부터 내달 11일까지 다채로운 행사들이 이어진다.

기간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원마운트 카페거리 및 쇼핑몰 일대에서는 각종 퍼포먼스를 비롯한 거리공연과 프리마켓이 열린다.

ZARA,아웃백,뷰티클러스터 등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북 증정 이벤트와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사은행사는 영수 금액에 따라 원마운트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스포츠클럽 이용권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와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유투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양=유제원기자 jwyoo54@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