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궁중비책 ‘한방 선케어 시리즈’ 출시 外

◇궁중비책 ‘한방 선케어 시리즈’ 출시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자외선에 대한 아이 피부의 피부방어력을 키워주는 ‘한방 선케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의 피부 타입과 월령, 활동 범위에 따라 제품 선택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보들보들 선크림 SPF25, PA++’는 부드럽고 순한 처방으로 6개월 이상 어린 아기부터 사용 가능하고, ‘보송보송 선로션 SPF38, PA+++’는 18개월 이상의 아기가 야외활동에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로션타입의 제품이다.

‘살랑살랑 선스프레이 SPF46, PA+++’는 야외활동량이 많은 한여름에도 간편하게 휴대하며 전신에 사용하기 좋으며, 톡톡 재미있게 두드려 바르는 ‘토닥토닥 선터치 SPF46, PA+++’는 궁중비책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이 시리즈는 산수유 추출물과 달맞이꽃 등 ‘노랑꽃 보호막 콤플렉스’가 강한 햇빛으로 인해 자극받은 아이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준다. 또한 조선왕실 오지탕 한방수에 10가지 국내산 한방성분을 더해 자외선에 대한 아이의 피부방어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조지아 에메랄드마운틴블렌드, ‘바나나향 라떼’ 컵 커피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캔 커피 브랜드 ‘조지아 커피’가 라떼 커피에 바나나향의 풍미를 더한 프리미엄급 컵 커피 ‘조지아 에메랄드마운틴블렌드 바나나향 라떼’를 출시했다.

국내 시장에서 커피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색다른 커피 맛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커피에 바나나향을 블렌딩 한 새로운 개념의 컵 커피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

이 제품은 라떼커피의 부드러움과 바나나향의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뤄 달콤하고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조지아 에메랄드마운틴블렌드의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콜롬비아 원두 중에서도 까다롭게 고른 2% 원두인 ‘에메랄드마운틴’이 블렌드되어 보다 고급스럽고 풍부한 커피 아로마를 느낄 수 있다. 250ml 냉장 유통 컵 형태로 출시되며 가격은 1천900원.

◇뉴발란스 프리미엄 라인 999 체리블라썸

뉴란스(NEW BALANCE)에서 봄 시즌을 맞이해 벚꽃을 컨셉으로 한 ‘999 체리블라썸(Cherry Blossom)’을 다음달 3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벚꽃’을 컨셉으로,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잘 표현한 제품이다. 스웨이드와 이번 시즌 트렌드인 파스텔 컬러 디테일의 조화가 돋보인다. 1996년 첫 출시 이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스니커 마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스웨이드와 매쉬 원단을 사용했고 쿠셔닝 기술인 애브조브(ABZORB) 시스템을 신발 뒷꿈치에 적용해 착화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5만9천원이며, 핑크와 민트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필립스전자, 미니 쥬서기 출시

필립스전자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간편하게 착즙하고 퀵클린 기술로 세척의 용이성을 최대로 높인 ‘미니 쥬서기(모델명: HR1833)’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일반 무선주전자 정도의 컴팩트한 사이즈임에도 최대한 많은 양을 착즙할 수 있도록 고안된 착즙망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10% 더 많은 1.5L 용량의 주스를 한 번에 착즙할 수 있다.

또한 쥬서기 사용 시 가장 불편한 점으로 꼽히는 세척의 용이성을 높인 ‘퀵 클린 기술’과 조립과 분리가 쉬운 심플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스 추출 후 남은 과육 찌꺼기를 한 곳에 모음으로써 용기 곳곳에 묻은 찌꺼기를 손쉽게 제거한다. 또한 주서기 입구와 착즙망 표면에 ‘전해 연마’ 기술을 적용, 흐르는 물과 스폰지만으로도 찌꺼기가 남을 염려 없이 깨끗하게 세척이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12만9천원이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