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신발 신고’ 펄쩍~ 할인ㆍ혜택 잡아볼까

슈즈 멀티샵들, 풍성한 혜택 내세워 고객잡기 나서

슈즈 멀티샵들이 새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ABC마트는 ‘새 신발 신고 봄맞이 하자!’ 행사를 진행, 호킨스(HAWKINS)의 여성화 봄 신상품 ‘아리엘 인힐’ 제품을 BC카드로 구매 시 선착순 1천500명에게 미스터피자 레귤러 피자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새 학기를 맞은 학생들을 위해 신상품 가방을 포함한 신학기 가방도 최대 40%까지 세일하며, 회사 사원증 또는 명함을 제시하는 회사원들에게는 호킨스, 장까를로모렐리, 스테파노로시 등의 비즈니스화 구매 시 추가로 10%를 할인해준다.

여기에 ABC마트는 매직박스 멤버십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 혜택에 혜택을 더했다. 백화점 매장을 제외한 ABC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멤버십 1천포인트 이상 사용하는 고객에게 패션 양말을 증정하며, 멤버십에 가입만 해도 ABC마트 1만원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이밖에 올레KT 또는 ABC마트, 호킨스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이 될 경우, 최대 할인율 35%이내에서 5%를 추가로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고객을 대상으로 푸시 메세지가 발송될 예정으로, 친구 추가를 해놓으면 할인 쿠폰 및 신상품 정보 제공 등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풋마트(FOOT-MART)는 3월 한달간 기존에 신던 신발을 가져오면 새로운 상품 구입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는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또 신발을 1족 구매하면 5% 할인, 2족 구매하면 10% 할인, 3족 구매하면 20% 할인하는 등 여러 족을 구매할수록 할인율을 높였으며 매장에서 회원가입 한 뒤 신발을 구매하면 기존 멤버들이 신발 구매 시 적립 받던 5%의 두 배인 10%를 적립받을 수 있도록 했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