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씨유)’는 낱개로 포장된 계란, ‘라면친구 계란’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편의점에서 컵라면이나 도시락을 먹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으로, 날계란 1개만 따로 포장해 판매하는 것은 국내 최초다.
가끔씩만 요리를 하느라 소량의 계란만 필요한 1인 가구에게도 유용한 상품이다. 계란은 신선도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한 플라스틱 용기에 담겼으며, 용기 곳곳에 홈을 넣어서 유통과정에서 떨어뜨려도 계란이 잘 깨지지 않는다.
또 영농법인 ‘청계원’에서 생산한 무항생제 계란으로, 닭에게 항생제나 산란촉진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매달 1회 자체 검사와 분기 1회 국가인증기관에서 항생제 잔류량 검사를 지속적으로 받아가며,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 계란’으로 인증 받고 있다. 가격은 350원.
애경은 국내 여드름 화장품 원조 브랜드인 ‘에이솔루션’의 트러블 포커스 라인 6종을 출시했다. 트러블 포커스 라인은 ▲포밍클렌저 ▲클래리파잉 토너 ▲컨트롤 에센스 ▲리뉴잉 PPS 크림 ▲스팟 레이저 W ▲스팟 레이저 R 등 총 6종이다.
피부 케어의 기초인 클렌징부터 재생을 활성화시키는 크림까지 트러블 피부 컨디션에 맞춘 단계별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여드름을 유발하는 화학적 성분인 실리콘, 향료, 유해성분 등의 사용을 배제한 처방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해 피부 속까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각질 박리 촉진용 화장료 조성물과 달맞이꽃 종자 추출물 등 특허 받은 애경의 특성화 성분으로 문제성 피부에 최적화시켰으며, PNK 피부임상센터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해 여드름성 피부 적합 화장품임을 입증받았다.
베네통 키즈는 다양화된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캐주얼 백 시리즈’를 출시했다. 기존 키즈 브랜드들이 책가방에 집중해 제품을 출시한 반면 아이들의 학교생활 외 과외활동, 야외활동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각자의 개성에 맞도록 제품을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불필요한 액세서리들은 최소화하고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아이들이 부담없이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생활방수 기능과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적이다. 또한 베네통 특유의 컬러감을 기본으로 다양하고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세련되게 담겨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취향까지 세심하게 고려했다.
호피무늬가 멋스럽게 들어간 ‘레오파드패턴 캐주얼 백팩’은 폴리 소재에 프린팅을 해 가볍고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패턴 투웨이 백’은 토트, 백팩, 크로스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컬러 미니 크로스백’은 나일론 소재로 내구성과 광택이 좋으며, 포켓이 다양하게 들어가 작지만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는 봄철 웨딩 시즌을 맞아 기획 소파 ‘레미(Lemi)’를 출시했다. 레미는 신혼부부, 1인 가구에 어울리는 북유럽 스타일의 3인 소파다.
고급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함수율 12% 미만의 원목 프레임, 고밀도 스폰지·고탄성 밴드 등을 내구재로 사용해 견고함도 갖췄다. 컬러는 베이지와 브라운 2종이며, 사이즈는 2000*800*810㎝다.
특히 까사미아는 이달부터 5월까지 3달간 진행되는 ‘100일의 행복’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인 레미 소파를 30%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에 정상가 139만원보다 43만원 할인된 96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까사미아는 오는 23일까지 베드룸 시리즈를 파격 할인하는 ‘웨딩 마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는 밀튼·우든힐·카라 침대 프레임과 함께 ‘드림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침대 프레임을 정상가의 절반 가격에 살 수 있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