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레저?스포츠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부천소재)가 2014년 웅진플레이도시의 얼굴로 활약할 제3회 가족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가족모델 콘테스트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웅진플레이도시의 특징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친근한 모델을 선정하여 고객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이벤트로 선발된 가족모델은 웅진플레이도시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번 제3회 가족모델 콘테스트의 모집기간은 3월 3일부터 4월 20일 까지로, 어린이(4~13세)가 있는 3인 이상 가족이라면 웅진플레이도시 공식 홈페이지(www.playdoci.com)를 통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워터파크&스파 무대에서 펼쳐질 본선 이벤트는 5월 중순에 개최될 예정이다.
최우수 가족모델로 선발되는 가족 1팀에게는 웅진플레이도시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과 함께 상금 100만원, 워터파크&스파 연간이용권이 부상으로 주어지며 그 밖에도 우수상, 인기상 등이 마련되어 있다.
웅진플레이도시 관계자는 “가족끼리 즐거운 추억도 만들고 모델로 활동하는 특별한 기회도 잡을 수 있는 금번 콘테스트에 가족 고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3월 3일부터 20일까지 정기휴장에 들어가며 3월 21일, 새로운 시설과 더욱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와 함께 재개장 할 예정이다.
부천=김종구기자 hightop@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