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분당점, 유럽스타일 편집매장 ‘Table5’ 오픈

AK 플라자 분당점은 유럽스타일의 디자인 상품을 판매하는 신개념 편집매장 ‘Table5’를 다음달 4일~6일까지 Pre-Open 기간을 거쳐, 7일 문을 연다고 밝혔다.

분당점 5층에 문을 열게되는 Table5는 기존 백화점 내 전형적 모습의 매장들이 아닌, 마치 유럽의 한 작은 마을을 걷고 있는 듯한 느낌을 연상케 하는 유니크한 콘셉트로 구성된다.

네덜란드, 스웨덴, 프랑스 등 유럽 스타일의 디자인 상품과 가구·홈데코 상품, 유아용품 등의 리빙브랜드로 구성된 유니크한 편집매장을 통해 백화점 고객들에게 퀄리티가 높고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달 7일~9일까지 Grand Open 3일간 AK카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5천원 상품권 증정과 브랜드별 최대 30%까지 할인 및 구매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오픈 축하행사도 계획 중이다.

이와 함께 7일 하루 동안에는 ‘Cosmetic Surprising News’로 브랜드 별 사은품 및 더블 마일리지 행사 등을 준비 중이며 AK카드로 15/30/60/100만원 이상 화장품 구매고객께 최대 7%에 해당하는 1/2/3/7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유명 해외명품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해외명품대전도 준비 중이다.

AK 플라자 관계자는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카페로, 백화점 내 부족했던 편의시설을 한층 더 보강하면서 고객들의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속의 휴식공간을 책임질 예정”이라며 “할인 및 사은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로 많은 고객들이 유입될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성남=문민석기자 sugmm@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