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플링, 신학기 맞이 프린트 백팩시리즈 출시
캐주얼백 브랜드 ‘키플링(KIPLING)’에서 2014 봄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패턴의 프린트 백팩시리즈를 출시한다. 레오파드, 체크, 지그재그에서 변형된 다양한 패턴에 컬러를 믹스한 유니크한 프린트로 발랄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가벼운 소재와 편안한 어깨끈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며, 어깨에 무리를 주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다. 특히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에 새로운 프린트 패턴을 입혀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신학기를 맞이해 키플링에서는 다음달 9일까지 백팩 구매시 5만원 상당의 리버시블백을 증정하는 ‘BAG+BAG(백플러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패턴으로 증정하는 리버시블백은 백팩과 세트로 신발 주머니나 보조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단색으로 처리된 안쪽면도 사용이 가능한 양면(리버시블)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키플링 프린트 백팩 시리즈는 15만8천원부터 22만8천원으로 선보인다.
필립스전자는 스테인리스스틸 재질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인 대용량 전기 주전자 ‘메탈 전기주전자(모델명: HD 9320/22)’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1.7L의 대용량에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본체 전체에 적용해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무게가 특징.
여기에 주전자 주입구에 장착된 석회질 방지 필터가 물 때가 생기는 것을 방지해 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핸들 부분의 반투명 수위 표시기를 통해 뚜껑을 여닫지 않고도 주전자에 남은 물의 양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누전이나 열판 건조 상태에서는 자동으로 가열을 방지하는 4단계 안전 시스템을 탑재, 물이 끓거나 주전자 본체와 받침대가 분리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도록 설계돼 안전하다. 판매가는 6만8천원.
네네치킨은 소치 동계올림픽을 맞이해 자사 인기 제품인 ‘쇼킹핫 양념치킨’과 ‘치즈 스노윙 치킨’의 첫 자를 딴 ‘쇼치세트’를 출시하고 다음달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쇼킹핫 양념치킨’의 감칠나게 매운 맛과 ‘치즈 스노윙 치킨’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 이 세트에는 달콤한 고구마와 부드러운 치즈의 궁합이 일품인 사이드메뉴 ‘네네 스위틱’과 콜라도 포함돼 있어 매운 맛, 고소한 맛, 달콤한 맛 등 다양한 맛을 만끽할 수 있다.
쇼치세트는 소치올림픽을 맞이해 출시된 만큼 세부 메뉴도 금, 은, 동으로 구성됐다. 금메달은 쇼킹핫 양념치킨에 치즈스노윙 순살을, 은메달은 야채스노윙 순살, 동메달은 일반 스노윙치킨에서 야채맛과 치즈맛 중 선택이 가능하다.
브리티시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본(BON)’에서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웨딩수트’를 출시한다. 본의 웨딩수트는 스타일에 민감한 젊은 남성의 기호를 반영해 몸에 잘 맞는 피팅감과 한층 날씬해 보이는 슬림한 실루엣으로 선보인다.
내추럴 스트레치 천연 울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신축성이 뛰어나 오랜 시간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고 다양한 움직임이 가능하다. 네이비, 블루 네이비, 멜란지 그레이, 블랙 등의 컬러로 다양하게 선보여, 본인의 피부톤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보타이나 아스코 타이, 애나멜 구두와 함께 포인트를 주면 유니크한 예식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예식이 끝난 후에는 넥타이로 교체하여 평상복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69만8천원.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