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유아용 스낵 ‘맘마밀 요미요미’가 신선한 요거트를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맘마밀 요미요미 한입쏙쏙 요거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영유아에게 안정성이 입증된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BB-12가 함유돼 아이의 소화운동과 장 건강까지 고려한 유아과자이다. 한봉에 신선한 요거트 두 개 분량(150g)을 담았으며 천연과즙으로 맛을 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부드러운 플레인, 달콤한 딸기, 상큼한 오렌지 3가지의 다양한 맛으로 출시되며, 흘리기 쉬운 요거트를 동결건조공법을 이용해 과자 형태로 깔끔하게 먹일 수 있는 제품으로, 과자형태지만 입에서는 쉽게 잘 녹아 엄마들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가득 슈퍼콜라겐’ 라인을 출시했다. ‘수분가득 슈퍼콜라겐’ 라인은 ‘수분가득 슈퍼콜라겐 앰플 에센스’, 집중 탄력 크림 ‘수분가득 슈퍼콜라겐 크림’, 탄력 충전 스틱밤 ‘수분가득 슈퍼콜라겐 멀티스틱’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에뛰드하우스의 ‘수분가득 슈퍼콜라겐’ 라인은 서태평양 청정 해역 마린 콜라겐을 최대한 균일하고 작게 쪼개 피부 친화도를 높인 ‘슈퍼콜라겐’ 성분을 다량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 아프리카 지역에 자생하며 최대 12만L의 물을 저장하는 ‘수분 저장고’ 바오밥 나무의 점액을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고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보습력을 인증 받았다. 가격은 ‘수분가득 슈퍼콜라겐 앰플 에센스’가 1만8천원, ‘수분가득 슈퍼콜라겐 크림’이 1만8천원, ‘수분가득 슈퍼콜라겐 멀티스틱’이 1만원이다.
아워홈은 웰빙푸드인 두유와 두부가 들어있는 ‘입안가득 고소한 두유식빵’을 출시했다. 두유식빵은 두부와 두유 본연의 고소한 맛을 살린 제품으로 잼이 없이도, 별도의 토스팅이 없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두유는 식물성 단백질, 칼슘 등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골다공증을 예방해주는 효능이 있다. 또한 두부는 이소플라본이 함유돼 있어 여성 갱년기 증상 완화에 효과적이다. 신제품은 식빵 한 봉지에 두부 43g과 두유 17g을 함유해 단순한 간식용 식빵이 아닌 소비자들의 웰빙 및 건강에 대한 니즈를 반영했다.
리홈쿠첸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스마트 컬러 LCD를 장착한 10인용 IH전기압력밥솥 트로이(Troy)를 내놓았다. 트로이에는 4.3인치 컬러 터치 LCD가 탑재돼 찰진 밥, 중간 밥, 잡곡밥, 쾌속 조리 등 각종 밥 종류는 물론 찜이나 슬로우쿡 등 각종 재료와 조리방법, 열량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조리 과정을 안내 받을 수도 있다.
즐겨찾기 기능도 있어 자주 취사하는 메뉴를 최대 6가지 지정해둘 수 있다. 고장 발생 시 신고 전 대처방법도 제공한다. 트로이의 내솥은 2천℃ 용사기법으로 만든 철정 무쇠 가마내솥으로 만들었다. 여기에 참숯을 첨가한 차콜코팅을 적용해 열전도율과 내구성을 높였다. 에너지 효율 1등급 인증을 받았고 전원 플러그를 꽂고 있어도 최소 전력으로만 보온 온도를 유지하는 절전모드를 제공한다. 소비자 가격은 64만9천원이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