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경기도 명품 증류주 ‘문배술 25’ 리뉴얼 제품 출시 外

◇경기도 명품 증류주 ‘문배술 25’ 리뉴얼 제품 출시

증류주 숙성 기술이 접목된 문배주 제품 ‘문배술 25’가 출시됐다. 이 제품은 기존에 생산되던 ‘문배술 순(純)’을 새로운 소비계층과 신세대들의 눈높이에 맞춰 기존 제품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디자인은 기존 전통주 병과 달리 해외 고급 주류에서 사용되는 투명 유리병을 사용해 고급스럽고 순수한 이미지를 부여한 것이 특징이다.

경기도농업기술원에서는 지난 2012년 문배주 제조원(대표 이기춘, 중요무형문화재 기능 보유자)과 증류주의 숙성 기간 및 향을 증가시키는 방법인 증류주 숙성 기술 이전 협약을 체결했으며 그 결실로 ‘문배술 25’가 탄생됐다. 경기도농업기술원에서는 숙성기간 중 증류주와 공기의 접촉을 증가시켜 증류주의 맛과 향을 부드럽게 했으며 숙성기간도 줄일 수 있는 특허기술을 개발해 (특허 10-1347440호) 문배주 양조원에 기술이전했다.

◇아디다스, 프리미엄 레이싱화 ‘아디제로 타쿠미 센’

아디다스는 일본 수제화의 장인 ‘미무라 히토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러너들의 빠른 스피드와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레이싱화, ‘아디제로 타쿠미 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디다스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세계적인 탑클래스 러너들의 신발 제작을 맡았던 수제화 제작의 1인자 미무라 히토시의 노하우가 결합돼 남성 제품 270㎜ 한 족 기준, 185g밖에 되지 않는 놀라운 경량성을 자랑한다.

신발 갑피에는 미무라 히토시가 가장 많은 공을 들여 개발한 고기능 메쉬 소재, ‘밈 라이트(Mim-Lite)’를 사용해 우수한 경량성과 통기성은 물론 높은 발수성까지 갖췄다.

서로 반대되는 2종류의 EVA소재를 조합한 ‘듀얼 스프린트 솔 시스템’을 중창에 적용, 반발력과 안정성을 높인 완벽한 구조를 완성했다. 또한 발 전체에 적용된 토션 시스템 (Torsion® System)은 앞발과 뒷발의 독립적인 움직임을 도와 보다 나은 표면 적응력과 안정성을 실현했다.

◇프리미엄 바나나 스미후루코리아, ‘로즈바나나’ 리뉴얼 출시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로즈바나나’를 리뉴얼해 출시했다. 새로운 ‘로즈바나나’는 외부 충격에 민감한 바나나 특성을 고려, 포장에 공을 들였다.

종이 상자와 함께 안쪽에 비닐재와 스티로폼 망으로 제품을 삼중 포장해 안정성을 높인 것. 이와 함께 ‘단 1%의 바나나에게만 허락된 귀한 맛‘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크리미한 식감, 항산화작용으로 건강유지를 돕는 토코페롤‘ 등 맛과 효능에 대한 설명도 담았다.

’프리미엄 바나나‘임을 강조하기 위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포장으로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로즈바나나는 국내 연간 바나나 총 수입량의 1%에도 미치지 못하는 600t만이 수입된다. 특유의 진한 바닐라향과 부드럽고 달콤한 맛, 크리미하고 감미로운 식감이 일품. 크기는 한 손에 쏙 들어오며 다른 바나나와 달리 끝이 뾰족하고 날씬한 모양이다.

◇엔제리너스커피, ‘설 선물세트 2종’ 출시

엔제리너스커피가 설 명절을 맞아 23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설 선물세트 2종’을 선보인다. 엔젤 투톤컬러 머그 2개와 골드하우스 드립백 한 개로 이루어진 소(小)형과 엔젤 투톤컬러 머그 2개, 금장 로고 에스프레소잔 2개와 콜라보레이션 텀블러, 카드지갑 목걸이, 골드하우스 드립백 두 개로 이루어진 대(大)형으로 구성됐다.

전국 엔제리너스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4만원, 10만원이다. 2014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엔젤 투톤컬러 머그’는 엔제리너스커피 로고를 금장으로 새겨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컵 안쪽이 그린 또는 레드 컬러로 꾸며져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콜라보레이션 텀블러는 패션 일러스트 작가 ‘스티나 페르손’의 감수성 넘치는 수채화 작품으로 제작해 품격을 높였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