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는 캡슐 모형의 일체형 케이스로 보관의 편의성을 높이고, 맞춤형 스팀 분사 기능으로 다림질의 효율성을 높인 핸디형 퀵스팀 다리미 컴팩트터치를 출시했다.
좁은 옷장에도 보관이 가능해 1인 가구나 신혼부부가 사용하기에 좋고 2인 이상의 가구에서는 외출 전 스타일을 빠르게 점검하는 세컨드 다리미로 적합하다.
이 제품은 맞춤형 스팀 분사 기술을 탑재해 스팀 버튼을 누를 때만 스팀이 분사돼 물을 절약할 수 있고, 스팀 헤드에 장착된 노즐이 강력한 연속 스팀을 분사해 몇 번의 동작만으로 섬세한 실크 옷감부터 일반 면 소재 셔츠까지 모든 옷감의 주름을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일체형 케이스 안에 장착된 600ml의 대용량 물탱크로 최대 30분까지 다림질이 가능하며, 40초의 빠른 예열 시간으로 다림질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다. 판매가는 16만원이다.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동일 패턴의 여아용 책가방 세트와 여성용 크로스백으로 구성돼 모녀의 커플룩 연출이 가능한 ‘맘앤미(Mom&Me) 커플백’을 2014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꽃, 나비, 새 등 자연을 소재로 한 전면 프린트와 핑크, 민트 등 화사한 색상을 사용해 소녀 감성을 물씬 풍기는 감각적 디자인을 살렸다. 책가방은 탄력성 좋은 ‘하이 쿠셔닝(High Cushining)’ 기능 소재를 적용해 착용 시 등에서 들뜨지 않게 감싸주며, 인체공학적 설계의 U자형 어깨끈이 책가방의 중심을 잡아줘 체구가 작은 여아들도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어깨끈에는 재귀 반사 소재인 ‘3M 스카치 라이트(3M Scotchlite)’를 사용해 어둠 속에서도 식별이 용이하며 야간 안전사고 예방에 도움을 주도록 했다. 충격에 강한 특수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메시 소재를 통해 장시간 착용해도 땀이 차지 않도록 제작됐다. 색상은 화이트, 핑크, 민트 세 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책가방은 9만2천원, 실내화가방이 3만3천원, 크로스백 5만 7천원이다.
미샤는 남성용 올인원 에센스 ‘미샤 포맨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고농축 앰플 ‘미샤 포맨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을 출시했다.
스킨, 로션 겸용으로 사용 가능한 ‘미샤 포맨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발효 효모액이 86% 함유돼 남성의 피부 손상을 개선하고 건강하게 지켜 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120ml에 3만4천원.
‘미샤 포맨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은 복합 유산균 발효 성분이 함유된 고기능성 농축 앰플 에센스다. 주름, 칙칙함 등 남성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개선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50ml에 3만8천원.
하이트진로가 새해를 맞아 ‘2014년 일품진로 새해 기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새해 소원성취를 기원하는 ‘일품(一品)캔들’이 더해진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10년 목통 숙성으로 맛과 향이 특별한 일품진로 2본과 세련된 전용잔 2개가 함께 포함돼 있다.
프리미엄 소주의 차별성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세트 패키지 또한 실크빛의 골드 색상으로 마무리해 고급감을 더했다. 세계 3대 주류품평회 중 하나인 몽드셀렉션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일품진로는 증류식 소주로 숙련된 양조 전문가들이 순쌀 증류원액을 참나무 목통에서 10년 이상 숙성시키고 100% 숙성 원액을 사용했다. 지난해 7월 리뉴얼을 통해 알콜도수를 23도에서 25도로 높였다. 가격은 2만3천원.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