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고 사랑하는 293만 인천시민 여러분!
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40억 아시아인의 축제, 60억 세계인이 지켜볼 2014 인천 아시아경기대회의 첫해가 드디어 떠올랐습니다.
힘차게 대지를 박차고 오른 새해와 같이 293만 인천시민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전진하고 발전하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민선 5기를 돌이켜보면 순탄치만은 않은 여정이었지만, 인천발전을 위한 293만 시민 여러분의 따뜻한 지지와 열정이 있었기에 ‘대한민국의 심장, 경제수도 인천’을 향해 힘차게 전진해올 수 있었습니다.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두려움과 설렘, 걱정과 희망을 동시에 안고 출발한 민선 5기 인천호가 ‘300만 경제수도, 도약하는 인천’을 만들어 가는 것으로 시대적 소임을 완수하고, 새로운 시대의 주춧돌을 놓고자 합니다.
인천AG을 진정한 의미의 아시아의 평화와 화합, 40억 아시아인 모두의 축제로 만들겠습니다.
경색된 남북관계를 풀고 대한민국과 인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성공적인 대회로 기록되도록 대회준비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잘 사는 원도심을 만들겠습니다.
실효성 있는 투자유치를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겠습니다.
글로벌 경기침체의 어려움 속에서도 BMW, 보잉, 앰코, 시스코, 삼성바이오로직스, LG전자, 신세계 쇼핑몰, 현대백화점, 대우인터내셔널과 하나금융타운 유치 등 많은 성과가 있었습니다.
자랑스러운 293만 인천시민 여러분!
인천시는 2014년을 기대가 더 큰 한해로 만들 것입니다.
인천시의 원대한 꿈을 이뤄가는 데, 시민 여러분의 격려와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