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은 첫사랑의 아이콘 수지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향기로 표현해낸 ‘수지(Suzy)’ 향수를 출시했다.이 제품은 모델 수지를 모티브로 한 20대 여성의 싱그럽고 풋풋한 매력과 사랑에 빠진 여성의 로맨틱한 감성을 향기로 표현한 화이트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향기연구소 ‘센베리퍼퓸하우스’와 프랑스 조향사의 협업을 통해 순수한 사랑스러움을 표현했다.
탑노트에서 상쾌한 시트러스 향취로 시작해 미들노트에서 ‘순수’, ‘천진난만’의 꽃말을 가진 우아한 화이트 프리지아 꽃향기가 드러난다. 베이스노트에서 부드러운 머스크와 앰버향으로 따뜻하게 마무리돼, 상큼하고 발랄하면서도 순수한 소녀스러움 느낄 수 있는 향수다. 특히 프리지아 꽃 봉오리를 형상화한 핑크빛의 로맨틱한 향수 디자인으로, 연말연시 20대 여성을 위한 선물용으로 좋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눈썰매, 스키 등 아동들의 겨울 레포츠 활동이 활발한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아동용 스노우웨어를 출시했다. 아동용 스노우 재킷은 겨울철 레포츠 활동을 즐길 때 착용하기 좋은 윈터 스포츠 재킷이다.
성별에 따라 선호도가 구분되는 아동들의 특성을 고려해 남아용 재킷 ‘로기’와 여아용 재킷 ‘라니’를 각각 선보였다. 방풍, 투습 기능이 탁월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찬바람을 차단해주며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다. 보온성이 우수하며 봉제선을 특수 테이프로 처리해 방수가 뛰어나다.
재킷 내부에 스노우 커프스를 장착해 아이들이 눈밭에서 장난을 치거나 넘어져도 눈이 옷안으로 들어오지 않는다. 겨드랑이 부분에 지퍼로 여닫을 수 있는 통풍구를 마련해 땀 배출이 쉽다. 남아용 색상은 라이트그린, 다크오렌지 2가지며 여아용 색상은 옐로우그린, 핑크 2가지다. 가격은 18만9천원.
에스콰이아는 보온성에 집중한 커플용 방한 슈즈를 선보였다. 접기도 하고 펴서도 연출할 수 있는 투웨이(Two-way) 기능의 제품으로 슈즈 속 따뜻한 퍼(Fur) 내피가 보온과 스타일을 함께 살렸다.
남성화는 멋스러운 워커 스타일, 여성화는 시크한 지퍼 디테일의 부티 스타일로 남녀 제품 모두 이번 시즌 각각 가장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에스콰이아는 최근 커플 패션의 트렌드는 같은 듯 다른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리는 추세로, 기능적인 부분은 통일감을 주면서도 디자인적인 부분은 각각의 트렌드를 따랐다. 전국 에스콰이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남성화, 27만9천원, 여성화 29만9천원이다.
맥도날드는 내년 새해 소망을 이루고자 하는 고객들의 염원을 담은 새해 맞이 특별 버거인 ‘행운버거’와 ‘컬리 후라이’를 출시하고 다음달 2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행운버거는 쫀득한 쇠고기 패티와 함께 한국 고객들의 입맛을 겨냥해 특별 제작된 갈릭 소스, 신선한 양파 및 양상추가 어우러져 햄버거 본연의 풍부한 식감을 자랑하고, 기존 버거와는 차별화된 한국적인 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출시한 컬리 후라이는 통감자로 만들어 행운을 휘감는다는 의미의 회오리 모양이 특징이며, 행운버거 세트에 특별 제공되는 사이드 메뉴이다. 행운버거 단품은 4천300원이며, 컬리 후라이 및 음료수가 포함된 세트메뉴의 가격은 5천700원이다.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시간 동안에는 맥런치 세트로 4천800원에 즐길 수 있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