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전용 스마트폰 ‘LG Gx’ 출시기념 이벤트

LG유플러스가 독점 제공하는 최신 광대역LTE 스마트폰 ‘LG Gx’ 출시를 기념, 구매 고객에게 LG전자 정품 프리미엄 케이스 및 무선충전 차량용 거치대, 후면커버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LG Gx는 LG유플러스의 2.6GHz 광대역 지원, 5.5인치 Full 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프리미엄급 스마트폰으로, 잠금화면에서 시간, 날씨, 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스마트 데이’, 이어폰만 꽂으면 저장된 동영상이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미디어 타임’ 등의 서비스를 제공,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최신 광대역 LTE 스마트폰 단독 출시를 기념해, LG Gx를 구매하고 이벤트 홈페이지(www.uplus-gx.com)에서 개통인증을 받은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색상의 ‘퀵 윈도우’ 케이스 또는 무선충전 차량용 거치대와 후면 커버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LG Gx를 비롯, 내년부터 출시되는 모든 LTE 스마트폰에서 광대역 LTE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라며 “또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략 단말기 출시를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