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은 인기 캐릭터 로보카 폴리와 정갈한 느낌의 한지 디자인을 활용해 인테리어 포인트로도 손색이 없는 ‘로보카 폴리 보온시트’와 ‘한지 보온시트’를 출시했다.
‘로보카 폴리 보온시트’는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애니메이션 ‘로보카 폴리’의 귀여운 캐릭터 패턴 필름을 보온시트에 입힌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창의력 및 시각 발달을 돕는 캐릭터 패턴이 돋보인다.
‘한지 보온시트’는 한지의 특성으로 인해 실내 습도 조절이 용이하고 보온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접착제 없이 간단하게 물만 뿌려 창문에 부착할 수 있어 시공이 쉬우며 외부의 찬 공기가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막고 내부의 따뜻한 공기가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차단해 효과적으로 집안을 따뜻하게 유지해준다. 가격은 7천원선부터 1만2천원선.
프랑스 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가 겨울 시즌을 맞아 2013 프리미엄 장갑 시리즈를 출시했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이번 장갑은 다양한 소재와 더욱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손목부분에 부드러운 니트 원단을 비롯해 렉스털 장식, 가죽 리본 장식 등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살렸으며 남성용은 가죽과 모직 등 각기 다른 소재가 믹스돼 감각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스마트기기 사용이 많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추운 겨울에 장갑을 벗지 않고도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이 가미된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이 밖에도 블랙, 오렌지, 카키, 옐로우 등 다채로운 컬러와 손등의 핀 턱 디테일, 손목의 로고 장식 등을 포인트로 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유니레버코리아㈜ 도브가 손상 모발 전문 브랜드로 더욱 강력해진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 2배 강화된 포뮬라의 샴푸와 트리트먼트 성분이 들어간 2 in 1 린스를 통해, 전 라인이 손상 모발 전문 브랜드로 새롭게 변화한다. 도브의 새로운 2 in 1 린스는 트리트먼트 성분이 함유돼 있어 더욱 빠르고 간편한 케어가 가능하다.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하기 힘들 때, 간편한 린스 하나만으로 강화된 손상 모발 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도브 샴푸는 2배 강화된 고침투성 케라틴 성분이 모발 깊숙이 침투, 손상부터 머리끝 갈라짐까지 집중 관리해 머릿결을 건강하게 가꿔 준다. ‘인텐스 리페어’는 고침투성 리페어 케라틴이, ‘스칼프 너리싱’은 트리카졸 액티브가, ‘헤어 폴’은 고침투성 모발 강화 케라틴이, ‘센시티브 스칼프’는 트레할로스가, ‘딥 모이스처’는 고침투성 모이스처 케라틴이 각각 2배 강화됐고, ‘너리싱 오일 케어’는 고침투성 뉴트리 오일이 1.6배 강화됐다.
농심 켈로그가 1회 제공량(감자칩 21개/23g)의 칼로리가 93㎉ 밖에 되지 않는 ‘스페셜K 라이트 칩’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삭하게 구워낸 감자칩에 맛있는 양념을 더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이다.
특히 남녀노소는 물론 몸매 관리 중인 여성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바나나 1개의 칼로리와 비슷하다. 사워크림 어니언맛과 허니바베큐맛 등 다양한 맛으로 출시하며, 소비자 가격은 70g(약 3회 제공량)에 2천950원이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