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에 소재한 국내 최초의 스포츠 테마파크 원마운트가 오는 31일까지 ‘할로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할로윈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동안 원마운트 카페거리에는 6일간 할로윈마켓이 열리며 이일대는 할로윈데이 콘셉트로 탈바꿈 된다.
원마운트 쇼핑몰에 입점한 매장의 빅세일 행사는 물론 홍대의 콘셉트를 그대로 옮겨온 프리마켓과 시민들이 참여하는 벼룩시장이 행사기간 동안 펼쳐진다.
이와 함께 최근 가요계의 대세로 급부상한 EXO-K의 특별 무료공연도 13일(일) 오후 2시 원마운트 이벤트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해의 발견이라 불릴만한 신예 아이돌의 공연인 만큼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인디밴드, 매직콘서트와 퍼포먼스, 탭댄스, 팬플룻, 거리악사 등 다채로운 공연과 신인그룹 MIK의 팬미팅도 마련된다.
또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서는 25일과 26일에 걸쳐 DJ.DOC 이하늘, UV 등이 헤드라이너로 참여하는 ‘할로윈좀비파티’가 열린다. 국내 최정상급 DJ들과 함께 밤새도록 클럽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가장 핫한 할로윈의 밤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원마운트 옥상 영화관인 메가박스 OPEN M에서는 할로윈 오픈시네마가 열려 국내외의 다양한 공포영화들을 상영한다. 원마운트 거리 곳곳에서는 이색적인 할로윈 코스프레와 퍼레이드 행사가 열려 유쾌하고 재미있는 호러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10월 둘째 주부터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맥주 페스티벌인 ‘할로윈비어나잇’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고객사은 이벤트로 ‘매직카드’ 행사가 31일까지 열린다. 원마운트 입점 매장에서 3만원 이상 물품을 구매한 고객이 2회 이상 원마운트를 방문하면 ‘매직카드’를 통해 테마파크 입장권 및 할인권 등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진영주 본부장은 “원마운트는 할로윈이라는 독특한 콘텐츠의 페스티벌을 통해 다른 쇼핑몰과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방문객들에게도 오래도록 기억될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의 스포츠 테마파크 원마운트는 수도권 북서부 지역 최대의 복합문화공간으로 도심형 최대 규모의 실내외 워터파크와 국내 최초의 스노우파크가 들어섰다. 또한 글로벌 SPA브랜드가 메가숍으로 입점한 개방형 쇼핑몰, 수도권 서북부를 겨냥한 멤버십 전용 고급 스포츠센터가 있어 1년 내내 파티와 페스티벌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구석구석 넘쳐흐르는 유일무이한 곳이다.
고양=유제원기자 jwyoo54@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