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물과 눈에서 만나는 이색 할로윈 파티 전개’

도심형 종합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가 가을 시즌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에서 동시에 열리는 국내 유일한 이색 ‘할로윈°C 파티’를 전개한다.

할로윈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워터파크&스파와 스노우파크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할로윈 테마 스파와 정통 스파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스파 빌리지와 하얀 눈과 공포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호러 스노우 빌리지는 가을 이색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다.

이 밖에도 웅진플레이도시 곳곳에서 할로윈 캐릭터 퍼레이드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펼쳐져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할로윈 주간인 10월 마지막 주 토요일(10월26일)에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할로윈 코스프레 파티가 개최될 예정이다.

■‘할로윈 스파 빌리지’ 가을 바람과 함께 즐기는 이색 테마 스파~

워터파크 만큼 넓고 쾌적한 스파 공간을 갖추고 있는 웅진플레이도시 스파존에서는 오는 10월 말까지 할로윈 스파 빌리지를 선보인다.

오싹하고 으스스한 호러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드라큘라탕과 더불어 호박등불과 할로윈 장식으로 꾸며진 호박스파 등 할로윈 시즌에만 만나 볼 수 있는 테마스파는 이용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이와 더불어 일교차가 큰 가을철 건강관리를 위한 힐링스파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향긋한 와인의 좋은 기운을 가득 담아 피부미용에 탁월한 와인스파와 몸을 따뜻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돕는 당귀, 구기자 성분의 입욕제가 들어간 한방스파는 건강을 생각하는 스파객들의 필수 코스다.

할로윈&힐링 테마 스파 외에도 유럽식 물결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대형 바데풀,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서 즐기는 5대 허브 테마탕, 넓고 쾌적한 건식?습식 사우나 등 다양한 스파가 마련되어 있다. 정통 스파와 테마 스파를 동시에 만나 볼 수 있어 가을철 건강과 재미, 둘 다 잡는 이색 나들이 장소로 추천할 만 하다.

■‘호러 스노우 빌리지’ 공포 체험과 눈썰매를 동시에~

할로윈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호러.

사계절 내내 하얀 눈과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스노우파크에서는 호러 스노우 빌리지를 운영한다.

실사 크기의 대형 이글루 2동과 사계절 눈을 뿌려주는 매직 트리 일대 전체가 으스스한 호러 체험 존으로 변신해 방문객들에게 심장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안개가 흐르는 이글루 내부에서는 호러 캐릭터의 대명사인 처녀귀신, 저승사자, 미라 등을 만나 볼 수 있으며 호러 체험을 끝낼 때까지 체험객의 눈과 귀를 놀라게 할 깜짝 이벤트들이 계속되어 마지막까지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스릴을 제공한다.

호러 스노우 빌리지 체험객은 총 7개의 직선코스로 이뤄진 눈썰매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 것.

3인용 튜브 눈썰매를 통해 가족끼리, 혹은 친구나 연인끼리 겨울이 오기전에 미리 신나는 눈썰매를 탈 수 있다.

■‘할로윈 코스프레 파티’ 워터파크에서 펼쳐지는 이색 코스프레 파티~

할로윈 주간인 10월 마지막주 토요일인 26일에는 워터파크에서 펼쳐지는 이색 코스프레 파티 ‘할로윈 코스프레 파티’가 개최된다.

1차 온라인 참가자 모집은 10월18일까지로 모집 부문은 꼬꼬마 코스프레(5~13세의 어린이), 판타스틱 코스프레(14세 이상~성인)의 두 부문이다. 수상팀에게는 총 600만원 상당의 시상금과 부상이 주어지며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playdoci.com)를 참조하면 된다.

웅진플레이도시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참여 이벤트를 확대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코스프레 파티를 개최하게 됐다”며 “본인이 꿈꿔왔던 영화나 만화 속의 캐릭터로 변신해 끼와 퍼포먼스를 마음껏 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천=김종구기자 hightop@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