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축산농협은 한가위를 맞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과 건강까지 선물할 수 있는 프리미엄 한우 세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엄선된 한우로 다양한 세트를 구성해 ‘한우 프리미엄 & 화로구이 세트’와 ‘한우 보신세트’등 2만원대부터 48만원까지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특별함을 선물할 수 있는 ‘한우 프리미엄&화로구이 세트’와 명절에 사용할 수 있는 ‘한우 제수세트’, ’만족스런 가격대를 구성한 ‘한우 갈비세트&갈비혼합세트’로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수원축산농협의 한우 선물세트는 보냉시간이 늘어난 아이스팩을 선물에 담아 배송하는 서비스를 통해 신선하고 안전하게 소비자에게 공급한다. 또한 믿을 수 있는 생산자와 수원축산농협이 직접 판매하는 한우선물세트는 깐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미 정평이 나있다. 수원축산농협에서 준비한 한우선물세트는 현재 직매장 판매와 택배접수를 받고 있으며, 택배마감은 내달 14일까지다.
추석 선물 관련 문의는 곡반정동 유통센터 판매장(031-223-9066)과 매탄동 하나로마트(031-224-8555), 신선체감 축산물 전문점(발안점 031-354-5537)으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으로는 고기샵(www.gogishop.co.kr)을 통해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채다영기자 chaeda@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