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한경희생활과학 ‘백솔루션’ 外

◇한경희생활과학 ‘백솔루션’

한경희생활과학은 학생들의 목과 허리의 자세 교정을 돕는 책걸상 시스템 ‘백솔루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책상과 의자가 한 세트로 목과 허리가 편안하고 건강한 자세를 유지하도록 잡아주는 기능성 책걸상이다.

의자는 등받이에 쿠션 형태의 ’디스크 컴포트 컨트롤러‘를 부착해 허리가 구부러지거나 비뚤어지는 것을 막아준다. 또 시트가 바닥에서 15도 들려있어 의자에 앉음과 동시에 허리가 디스크 컴포트 컨트롤러에 닿아 등 전체를 꼿꼿이 펴고 앉도록 유도한다.

책상은 기존 책상 위에 올려놓고 사용 가능하며, 고개를 숙이거나 앞으로 빼지 않고 자연스럽게 세운 자세에서도 학습이 편하도록 ‘넥 리프팅’ 기술을 적용했다. 책을 읽거나 필기를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각도조절 가능 스터디 보드와 리딩 보드가 달려있다.

◇머렐 여성용 바캉스 샌들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이 ‘자카르디아’, ‘히비스커스’ 등 여성용 바캉스 샌들 2종을 출시했다. 자카르디아는 부드러운 극세사 조직이 들어간 풋베드를 사용해 신었을 때 착용감이 뛰어나며 에이지스 항균 라이닝 기술을 적용, 언제든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또한 보행 시 충격을 흡수하는 머렐만의 에어쿠션 중창을 넣어 장시간 걸어도 피로감이 느껴지지 않는다. 세련된 느낌의 가죽 스트랩으로 처리한 디자인은 원피스나 진 등은 물론 여름철 바캉스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색상은 퍼플, 브라운이며 가격은 9만9천원.

히비스커스는 자카르디아가 가진 기능 외에도 여성의 보행특성과 골격형태를 분석해 머렐이 자체 개발한 ‘큐폼(Q-FORM)’기능이 포함돼 올바른 걸음걸이를 유도하고 하중을 분산시켜 장시간 보행 시에도 발의 피로를 최소화 시켜준다. 메트로 스타일의 세련미와 아웃도어 감성의 실용성이 더해져 활용가치가 높다. 오렌지 색상에 가격은 10만9천원.

◇동원F&B, ‘진저에일 스파클링’

동원F&B는 생강의 깔끔함을 담은 무카페인 스파클링 음료 ‘진저에일 스파클링’을 출시했다.

진저에일 스파클링은 탄산수에 생강농축액 및 향을 첨가해 깔끔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청량감이 좋아 위스키 등에 섞어 마시기 좋은 무카페인 웰빙 음료다.

탄산수에 생강을 넣고 레몬 등의 향료를 섞어 만드는 진저에일은 1851년 아일랜드에서 시작돼 현재까지도 유럽, 북미 등 전세계적으로 크게 사랑받고 있는 스파클링 음료다.

동원F&B는 이 제품이 기존 탄산음료의 인공적인 단맛과 카페인에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한 웰빙 스파클링 음료라고 설명했다. 가격은 350㎖ 페트 제품이 1천500원이다.

◇LG생활건강 ‘후 명의향 올인원 트리트먼트’

LG생활건강은 피부노화 완화에 도움을 주는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의 올인원 트리트먼트 화장품 ‘후 명의향 올인원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궁중에서 사용됐던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비단배지, 십선배지, 팔진배지 등 3가지 한방배지 성분을 함유했으며,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고 어린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부여한다.

보습, 영양, 탄력, 피부톤, 잡티, 거칠기, 주름, 경화(어린 피부처럼 부드러움 부여) 등 8가지 피부고민을 케어해 왕후의 초간편 스킨케어를 마무리 해준다. 세안 직후 기초 스킨케어 단계는 줄여주면서, 풍부한 보습과 영양으로 연약하고 칙칙한 피부의 주름을 완화하고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