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아디다스 ‘클라이마쿨 보트 슈즈’ 3종 출시 外

아디다스, 쿨한 여름을 위한 ‘클라이마쿨 보트 슈즈’ 3종 출시

아디다스 아웃도어가 클라이마쿨 보트 슈즈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물 위에 뜰 정도로 가벼운 무게로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슈즈이다. EVA와 네오프렌 소재가 유연하면서 안정적인 지지력과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데일리 슈즈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아디다스 특유의 탁월한 배수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빨리 마르는 속건 소재 사용으로 갑자기 내리는 소나기나 장마철에도 무리없이 신을 수 있다. 여기에 360 모든 각도에서 시원한 공기가 유입되는 클라이마쿨 기술로 내부의 열과 습기를 효과적으로 줄여줘 조금만 걸어도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롯데푸드 ‘건강드림 365 견과’ 2종 출시

롯데푸드는 ‘건강드림 365 견과’ 2종을 출시했다. 항산화 작용에 탁월한 크린베리를 넣은 ‘레드’와 칼륨이 풍부한 건포도를 넣은 ‘블루’ 등 두 종류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영양밀도가 높은 아몬드, 호두, 캐슈넛을 한국영양학회가 제안한 불포화지방산 비율에 적합하게 설계했고 크랜베리, 건포도를 더해 맛과 영양 두 가지를 모두 갖췄다.

또 엄선된 원료(햇 견과류)를 정확하게 배합할 수 있는 4MIX 자동계량 최신설비를 도입했고, 소포장 견과에 필수적인 질소 충전을 통해 견과류의 신선함을 유지했다. 소비자 가격은 레드와 블루가 각각 1천100원, 1천원이다.

◇동부대우전자, 공기방울세탁기 신모델 출시

동부대우전자는 2013년형 뉴(New) 공기방울세탁기의 신모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세탁판의 구조를 비대칭 형태로 만들어 기존 제품보다 약 30% 이상 많아진 750만개의 공기방울을 발생시킨다.

또 세탁기 상단의 기울기를 15도 가량 높여 세탁물을 쉽게 넣고 뺄 수 있게 했으며, 상단에 라운드 형태의 와이드 글래스 도어를 채택해 세탁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세탁기 하단에는 발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을 배치해 불편함을 줄였다. 가격은 14㎏급(DWF-140NW, 화이트)과 15㎏급(DWF-150N, 노블실버) 각각 49만9천원과 69만9천원이다.

1991년 처음 출시된 공기방울세탁기는 공기방울이라는 세탁방법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당시 세탁기 시장 점유율을 10%에서 30%까지 끌어 올린 대표 브랜드다. 지금도 6~18㎏급 21종이 판매되고 있으면서, 국내 전자동세탁기 시장의 약 30%를 차지하고 있다.

◇국순당, ‘백세주 미니(美?)’ 출시

전통주 전문기업 국순당이 복날을 앞두고 전통 보양식과 잘 어울리는 소용량 ‘백세주 미니(美?)’를 개발·시판한다. ‘백세주 미니’는 여름 복날에 즐기는 보신음식인 삼계탕 등과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2~3잔 정도의 소용량인 95㎖로 개발됐다. 국순당은 ‘백세주 미니’를 계절 한정상품으로 삼복시즌에만 판매할 예정이다.

국순당은 백세주가 알코올 함량이 12.5%로 높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인삼, 오미자, 구지가, 황기 등 몸에 좋은 12가지 한약재가 들어있어 우리 전통 보양식과 궁합이 잘 맞는다고 전했다. 가격은 주요 마트 판매가 기준으로 800원이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