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키친아트플러스, 렌탈용 얼음정수기 ‘G-4000’ 출시 外

◇키친아트플러스, 렌탈용 얼음정수기 ‘G-4000’ 출시

키친아트플러스는 슬림한 디자인에 가격부담을 크게 줄인 렌탈전용 얼음정수기 ‘G-400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가로폭 26㎝로 타 정수기에 비해 너비가 훨씬 작고 ‘4IN1’으로 한 개의 토출구에서 냉수, 온수, 정수, 얼음이 모두 나올 수 있도록 설계해 공간을 크게 절약했다.

가격도 보통 얼음 정수기가 월 렌탈료 4만원대인 것에 비해 2만9천900원이면 된다. 버튼을 2초 동안 누르면 컵을 옮기지 않고도 한 개의 토출구에서 간편하게 냉·온수 종류를 변경할 수 있다. 얼음 생성 시 보통 13분 이상 소요되는 것과 다르게 쾌속 제빙 기능 사용 시 7분이면 얼음이 나와 더운 여름철 빠르게 더위를 식히는 데도 제격이다. 3개 필터, 5단계 필터링 구조로 정수 기능도 확실하게 갖췄다.

◇풀무원건강생활, 프리미엄 요구르트 ‘식물성유산균 쌀 사과’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발효유 전문 브랜드인 풀무원프로바이오가 김해산 쌀즙에 사과 과육을 넣은 아침 대용식 프리미엄 요구르트 ‘식물성유산균 쌀 사과’를 출시했다.

풀무원의 독자기술로 개발한 장까지 강력하게 살아있는 식물성유산균과 7종의 복합프로바이오틱 유산균으로 약 150억CFU가 한 병에 담겨 있으며, 사과 3개 분량의 식이섬유 5천㎎까지 함유해 장내 유익균 증식 및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특히 맛있게 씹히는 사과 과육이 쌀의 영양과 조화돼 공복에도 부담없는 식사 대용 제품이다. 가격은 1병(150㎖)에 1천900원이다.

◇맥도날드, 한국인 입맛 사로잡을 ‘1988 버거’ 출시

맥도날드가 1988년 한국 진출을 기념하고자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발한 ‘1988 버거’를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 1988년에 한국에 첫 매장을 오픈한 맥도날드의 한국 진출 25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다음달 14일까지 만날 수 있는 한정 판매 제품이다.

매운 맛을 좋아하는 국내 고객들의 입맛에 맞춰 개발한 특제 1988소스를 사용해 기존 버거와는 차별화된 독특한 매콤함을 선사한다. 또한 100% 호주·뉴질랜드 순쇠고기 패티 2장 사이에 부드러운 치즈와 싱싱한 양상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햄버거 본연의 풍부한 식감을 선사한다.

}1988 버거의 가격은 단품 4천200원, 후렌치 후라이 및 음료가 포함된 세트메뉴의 가격은 5천500원이며,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시간 동안에는 맥런치 가격인 4천5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아이더, 기능성 바캉스웨어 출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여름철 야외 활동에 필요한 기능성까지 갖춘 바캉스웨어를 출시했다.

아이더 ‘헤르미온느’ 재킷은 두께가 얇아 통풍성이 뛰어나고 청량감이 탁월한 소재를 사용해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후드형 재킷이다. 스트라이프 프린트로 발랄하고 캐주얼한 마린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여름철 해변이나 계곡, 워터파크 등 휴가지에서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다.

남성용 색상은 다크네이비, 스카이블루 2가지이며 여성용 색상은 오렌지, 스카이블루, 애플 3가지다. 가격은 7만5천원. 아이더 ‘루베우스’ 남성용 비치 팬츠는 촘촘한 그물망으로 이뤄진 메쉬 소재의 이너 팬티가 내장돼 있어 물에 젖어도 엉키지 않으며 팬츠 옆면에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주머니를 달아 실용성을 높였다.색상은 블랙 1종이며 가격은 7만5천원.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