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불필요한 요소를 없애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리뉴얼한 ‘핫앤쿨 미니머그’를 출시했다. 락앤락의 ‘핫앤쿨 미니머그’는 지난 2월 한국소비자원이 실시한 보온병 비교.시험 조사에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보다 세련되고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게 됐다.
불필요한 요소를 없앤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핫앤쿨 미니머그’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몸체의 200mL, 300mL 소용량으로 구성돼 여성들의 작은 핸드백에는 물론, 얇은 노트북 가방에도 가뿐히 넣고 다닐 수 있는 부담 없는 크기가 특징.
또한 뚜껑 바깥쪽에 실리콘 밴드를 넣어 그립감이 탁월하며 열고 닫을 때 더욱 편리하다. 기존의 그립머그 제품에 있는 차망을 없앤 ‘머그’형 제품이다. 바이올렛·그린·브라운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200ml 용량은 1만5천800원, 300ml 용량은 1만7천800원이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의 자체 운영 쇼핑몰 한샘몰(www.hanssemmall.com)은 온라인 전용 싱글침대 ‘아임’을 출시했다. 아임의 가장 큰 특징은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세트에 30만원 미만의 저렴한 가격.
스위스 레멕스사의 기술력이 담긴 노뜨(nott) 베이직 매트리스를 사용하면서도 가격은 최저 28만5천원이다. 아임은 디자인과 수납 효율면에서 싱글룸이나 집에서 가장 작은 아이방에 적합하게 개발됐다. 낮은 헤드(침대 머리맡 판)와 슬림한 라인은 공간을 더욱 넓어보이게 하고, 다른 가구들과도 잘어울린다.
또 헤드나 풋보드(침대 끝 발 부분의 판자)에 연결해 쓸 수 있는 ‘까메오 테이블’을 활용해 사용자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분위기의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
아리따움이 ‘워너비 쿠션 틴트 신상컬러 11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워너비 쿠션 틴트’는 스틱제형의 틴트와 스머징 쿠션이 일체형으로 설계된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지난 봄 출시 이틀 만에 초도 물량 6만5천개가 품절되는 등 큰 반응을 일으켰던 제품이다.
신상컬러 11종은 최근 가장 핫한 메이크업 트렌드인 네온 컬러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천연 유래의 자초 오일 성분과 망고 버터, 시어버터 등의 성분이 함유돼 건조하지 않고, 장시간 선명한 발색을 유지시켜주며 무엇보다 립&치크 메이크업이 가능한 멀티 아이템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브리츠는 아웃도어에서 활용 가능하게끔 휴대성을 극대화한 MP3/라디오 스피커 BA-U2 레트로(Retro)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MP3 음원과 FM 라디오 기능을 수행하는 휴대용 스피커로 작지만 타 포터블 스피커보다 뛰어난 사운드 재생 능력을 보여준다.
폭 50㎜, 길이 124㎜, 두께 24㎜로 한 손에 쥐어도 어색하지 않고 대용량 리튬 이온 배터리로 장시간 야외에서 사용 가능하다. 배터리는 착탈식이고 마이크로 USB 단자로 충전한다. 전면에 장착된 키패드와 LED 디스플레이는 쉽게 FM 주파수를 입력하거나 검색할 수 있다.
MP3 음원은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에 카드를 꽂아 감상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 USB 단자로 PC나 노트북에서 데이터 읽고 쓰기가 가능하다. 아웃도어 활동이 잦은 소비자를 위해 제품에 고휘도 LED 조명등을 달아 야간에 손전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