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딸꾹딸꾹 킨고의 물놀이 체험전’ 개최

더운 여름, 자외선과 장마 걱정없이 아이들 손을 잡고 안전하고 신나는 물놀이 체험전이 킨텍스에서 열린다.

국내 최대 전시컨벤션센터 킨텍스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실내 물놀이 공간으로 구성된 ‘킨텍스의 해피월드 스토리 01. 딸꾹딸꾹 킨고의 물놀이 체험전’을 오는 24일부터 8월 25일까지 63일 동안 개최한다.

‘딸꾹딸꾹 킨고의 물놀이 체험전’은 야외에서 걱정되는 안전사고의 위험 없이 실내에서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어, 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체험전은 영유아를 위한 따뜻한 온수풀부터 성인들도 즐길 수 있는 성인풀까지 다양한 크기의 풀장들로 구성되어있다.

또 물놀이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보트를 타고 물 위를 둥둥 떠다닐 수 있는 유수풀과 다람쥐통, 페달보트, 바나나보트, 슬라이드와 같이 재미있는 물놀이 기구가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놀이 시설 외에도 1일 3회 딸꾹질하는 고래 킨고와 아기 물고기 쿠아의 스토리가 있는 ‘버블j의 아쿠아쇼’가 진행되어 샌드애니메이션,벌룬쇼,매직쇼, 버블쇼 등 다채로운 공연에 참여할 수 있다.

어린이와 청소년 이용요금은 15,000원, 성인 이용요금은 10,000원이고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킨텍스 이벤트사업팀(031-995-8157)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양=유제원기자 jwyoo54@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