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대형 오븐을 구입하지 않고도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멀티 토스터 ‘이지컴팩트 오븐 토스터(Easy Compact Oven Toaster, EOT3501)’를 출시했다. ‘파워 그릴 기능’과 ‘토스터 기능’으로 구성돼 그릴을 사용하는 구이요리와 제빵 요리가 모두 가능하다.
특히 일반 오븐 수준에 달하는 100~230°C의 온도 조절 기능과 9L의 큰 용량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며, 15분 타이머 및 원하는 시간만큼 세팅이 자유로운 스테이-온 타이머 (Stay on timer) 기능으로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요리도 손쉽게 선보일 수 있다.
구입 시 함께 제공되는 사각 트레이와 그릴은 메뉴에 따라 교체 사용이 가능하다. 절전 설계로 제작돼 전기세를 아낄 수 있다는 점도 또 다른 특장점이다. ‘이지컴팩트 오븐 토스터’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채널과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토니모리는 여름철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고 촉촉하게 완벽 커버할 새로운 개념의 ‘수분 광채 쿨링 쿠션’을 브랜드 샵 최초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 쿨링 효과, 파운데이션, 수분 미스트, 프라이머, 미백, 주름개선, 수분 광채 효과 등의 8가지 기능을 동시에 부여하는 8 in 1 신개념 멀티 선 CC(Color Control)크림이다.
특허 성분의 제주도 산소수가 함유돼 미스트를 뿌린 듯 피부에 즉각적인 청량감과 쿨링감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피부에 풍부한 산소를 공급해 피부 독소를 제거하고 노화방지 및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부 온도 -4℃ 저하 테스트를 통해 실제로 바르자마자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 부여 효과를 입증한 제품. 또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벤조페논 등 7無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홈메이드 유아식 브랜드 풀무원 베이비밀은 생후 6개월부터 48개월까지 영유아기 아기들의 올바른 입맛형성을 위해, 신선한 냉장 타입의 ‘과일·채소 퓨레’ 간식라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과일 당도(Brix)수준으로 만들었으며, 설탕과 물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고 순수 과일과 채소로만 담았다. 또한 월령 별로 섭취가 가능한 과일을 기준에 맞춰 선정해 ‘영아기 퓨레’와 ‘유아기 퓨레’로 구분. 사과배퓨레, 당근고구마퓨레, 오렌지망고퓨레등 총 3종으로 구성해 아기들의 씹는 연습까지 고려했다.
1세트 2팩(1세트 9천원)으로 구성됐으며 기본 3~5세트를 선택해 풀무원의 ‘극신선 배송 시스템’을 통해 매일 아침 가정으로 냉장 배송된다.
홈플러스가 소비자들의 와인 품종별 선호도를 반영한 캐주얼한 와인 시리즈인 ‘아이 러브 와인’을 출시한다. 아이 러브 와인(I♡Wine) 시리즈는 유럽산 4가지 포도품종으로 구성돼 있다.
와인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과 향을 담고 있는 이 와인은 발랄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지닌 ‘아이 러브’ 카피와 하트 로고 사용으로 누구나 쉽게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 러브 ‘까베네 쇼비뇽’, ‘멜롯’, ‘쉬라즈’, ‘모스카토’는 모두 유럽산으로 레드 품종은 스페인에서, 화이트인 모스카토 품종은 이탈리아에서 생산됐다.
가격은 각 1만4천원. 홈플러스는 아이 러브 와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전 품목을 약 30% 할인된 가격인 9천900원에 판매한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