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과 놀이를 한번에…'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 오픈

고양 킨텍스 부지에 쇼핑몰ㆍ스포츠센터ㆍ워터파크 등 갖춰

수도권 서북부 최대 규모의 복합문화공간인 원마운트가 지난 4일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를 열고 문을 열었다.

원마운트는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 및 킨텍스 지원 부지 내에 지하 2층, 지상 9층 연면적 16만1천602㎡ 규모로 조성됐으며 이곳에는 쇼핑몰, 스포츠센터, 워터파크, 스노우파크로 구성돼 있다. 첫 선을 보인 스포츠 테마파크는 도심형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와 국내 최초의 스노우 테마파크로 구성돼 있어 1년 내내 여름과 겨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날 그랜드 오픈 기념식에는 원마운트 배병복 회장을 비롯해 김문수 경기지사, 최성 고양시장, 김태원 국회의원 및 윤화섭 경기도의회 의장, 박윤희 고양시의회 의장 등 1천300여명이 참석해 축하 인사를 건냈다.

이번 행사 중에는 슬로베니아 출신의 외국인 관광객에게 대한민국의 새로운 랜드마크인 원마운트 개관을 기념해 1호 티켓이 증정됐으며 개썰매 등 이색썰매와 실외 워터파크로부터 연결된 에버 슬라이드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특히, 이날 첫선을 보인 워터파크는 도심형 최대 규모로 파도풀과 급류터널, 160m 튜브슬라이드 등으로 설계됐으며 1년 내내 눈이 내리는 실내 스노우파크에서는 스케이트와 썰매, 슬라이드 등을 즐길 수 있고, 북유럽 산타마을에서 오로라를 보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원마운트는 지상 최고의 놀이터를 모토로 쇼핑몰, 스노우파크, 워터파크, 멤버십 전용 럭셔리 스포츠 클럽 등의 문화 공간을 비롯해 각종 공연 및 이벤트, 파티로 수도권 레저 및 소셜 라이프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 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원마운트는 오는 11일부터 일반 고객들에게 전면 공개되며 5월 한 달 동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고양=유제원기자 jwyoo54@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