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전브랜드 카이젤(kaiser)이 일반 생수병에 결합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가습기 ‘블랙앤화이트’를 출시했다. 블랙앤화이트는 컴퓨터 USB 전원을 통해 컴퓨터가 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전원케이블, 차량용 시거잭을 이용해 자동차, 침실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시중의 생수병을 사용하기 때문에 따로 물탱크가 필요치 않아 살균할 필요없이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며, 650여개의 마이크로홀을 장착한 초미세 가습방식으로 세균이나 오염물질이 나오지 않아 피부에 직접 닿아도 안전하다.
또 분출구가 외부에 있어 세척이 용이하다. 카이젤의 자사 쇼핑몰 카이젤샵(www.kaisershop.co.kr) 또는 주요 대형마트와 종합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특허출원의 ‘웰빙 튀김 기능’과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항균세라믹 조리실로 건강한 요리가 가능한 ‘2013년형 삼성 스마트 오븐’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조리실에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항균세라믹을 적용해 화덕이나 뚝배기로 조리한 것처럼 음식 본연의 깊은 맛을 잘 살려 준다.
또한 ‘웰빙 튀김 기능’은 삼성전자가 특허 출원한 기술로 기름없이 재료 자체의 성분만을 이용해 튀기기 때문에 건강에 이로우며 강한 열풍으로 빠르게 조리해 바삭한 식감도 구현한다. 이외에도 60가지의 자동조리 기능을 갖춰 반찬, 찜, 바비큐, 제빵 등을 재료만 준비해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용량은 32리터, 출력은 700와트이며, 출고가는 42만9천원이다.
르까프는 봄철 야외활동이나 일상생활에서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2013 S/S 아웃도어 경량 재킷’을 출시했다. 얇고 가벼운 립조직의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더해져 요즘 같은 늦봄부터 초여름까지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다.
소매와 밑단은 밴딩으로 처리해, 바람이 새어 들어오지 않을 뿐만 아니라 후드가 내장돼 있어 갑작스러운 기온변화에도 효과적으로 대처 가능하다. 패커블 포켓을 갖춰 가방이나 주머니에 쉽게 넣을 수 있어 편리하다. 옆구리 부분이 펀칭 소재로 돼 있어 통기성이 뛰어나 장시간 입고 있어도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여성용 제품은 상단과 하단에 다른 소재를 사용하고 허리에 라인을 넣어 날씬해 보인다. 남성용은 블루·네이비·오렌지, 여성용은 스카이 블루·핑크·바이올렛 등 총 6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9만9천원.
던킨도너츠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동물 모양의 도넛 4종을 출시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기곰, 코알라, 코끼리, 강아지 등의 4가지 귀여운 동물 캐릭터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어우러진 도넛이다.
‘초코가 좋아! 초코베어’는 밀크초콜릿을 토핑하고, 가나슈크림 필링이 들어간 아기곰 모양의 도넛이고, ‘딸기가 좋아! 코알라’는 땅콩과 함께 딸기 맛이 어우러졌다. ‘블루베리 좋아! 엘리펀’은 블루베리필링의 분홍색 꼬마 코끼리 모양의 도넛이며, 바바리안필링을 사용한 ‘바바리안 좋아! 퍼피’는 화이트 초콜릿이 토핑된 제품이다. 가격은 각 1천600원으로 5월 한 달간 판매된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