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인천학연구 19호’ 논문 공모

인천대학교 인천학연구원은 다음 달 20일까지 ‘인천학연구 19호’에 게재할 논문을 공모한다고 18일 밝혔다.

인천학연구는 지난 2009년 한국연구재단의 학술지 평가에서 ‘등재후보지’로 선정된 인천학연구원의 대표적인 학술지다.

이번 공모 논문의 주제는 인천의 도시 정체성을 심층적으로 규명하는 데 필요한 역사·문화·사회 분야, 인천 연구를 심화하는데 시사점을 줄 수 있는 아시아 및 세계의 주요 도시에 관한 연구, 도시 연구의 새로운 방법론을 제시하는 연구, 인천 연구를 활성화할 수 있는 중요한 자료 연구 등이다.

공모 자격은 국내외 대학교수 및 학술연구기관 소속 연구원, 박사과정 이상의 연구경력이 있는 연구자, 본 연구원의 공모과제와 유사한 연구과제의 수행 경력이 있는 연구자이다.

논문은 인천학연구원 홈페이지(http://www.isi.or.kr)에서 관련 서식을 내려받은 뒤, 논문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공모에 선정된 연구자에게는 수도권 내는 편당 100만 원, 수도권 이외의 지역에는 편당 200만 원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제출서류는 투고논문 신청서 1부와 완성논문 1부(국문, 영문 초록 포함)이며, 선정 심사결과 발표는 6월10일에 개별 통보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인천학연구원 사무국(032-441-5073~4)으로 하면 된다.

이민우기자 lmw@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